ARW JPG 변환 프로그램이 왜 필요해?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 파일을 컴퓨터에서 열어보려는데 파일 확장명이 ARW으로 저장이 되어있다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바로 JPG 파일로 변환하면 되는데요. 운영체제에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기에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변환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에서 접속하는 사이트로 무조건 접속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검색하면 사이트가 여러 개 나오니까 아무 곳이나 선택해서 접속하셔도 좋아요.

 

반응형

 

ARW JPG 변환 사이트

오늘 우리에게 필요한 사이트로 접속하려면 네이버와 다음보다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검색어는 ARW JPG로 입력하시면 바로 변환을 해주는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어요.

위와 같이 검색 결과로 변환 작업을 해주는 사이트가 검색되는데 첫 번째로 보이는 사이트에 접속할게요. 검색 결과는 시간이 지나면 변경되기 때문에 캡처 이미지와 다른 사이트가 첫 번째로 보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용을 살펴보니 버튼을 클릭해서 ARW 이미지를 불러오는 방법과 폴더에 있는 RAW 이미지를 끌어다가 사이트 화면에 놓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ARW 이미지가 사이트에 불러오기 되었네요. 아쉽게도 무료로 변환 작업을 진행할 때에는 알맞은 크기와 해상도로 변환되어 JPG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원래 크기로 변환을 하려면 프리미엄으로 이용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하단 JPG로 변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변환 작업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변환된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JPG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요. 오른쪽에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링크 버튼을 클릭해서 공유하는 방법도 있으니 필요하다면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