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브(COOV) 앱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 내역 확인 방법

이번에 부모님이 코로나 백신 접종을 예약하셨는데 지금까지 접종했던 1차부터 4차까지 백신 종류가 무엇이었는지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물어보시더라고요. 저는 쿠브(COOV)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씀을 드려놓고 쿠브(COOV) 앱을 실행해보니 예전에는 접종했던 백신 종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마지막 접종 백신만 보이더라고요.

오늘 제 상황과 비슷하게 이번에 접종할 백신을 선택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접종했던 내역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설명해드리는 방법을 보시고 따라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쿠브(COOV) 백신 접종 내역 확인

앱을 설치하고 본인 인증까지 하는 내용을 작성하기에는 포스팅이 길어질 것 같으니 모든 인증을 마친 상태이고 백신 접종 내역 발급까지 받은 상태에서 바로 확인하는 내용으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안 관련으로 스마트폰 화면 캡처가 불가능한 부분이 있다 보니 전체적으로 쿠브(COOV) 앱 화면을 다른 스마트폰으로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나오는 대부분의 정보는 보안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삭제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쿠브(COOV) 앱에서 백신 내역 연동이 완료된 상태라면 위와 같이 마지막 백신 내역이 화면에 나오는데요. 3차 접종을 했다고 나오지만 1차, 2차 정보는 화면에서 찾아볼 수 없어요. 그럴 때에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를 터치합니다.

예방접종 증명서를 터치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되는데 증명서 QR코드 화면이 나와요. 아직 코로나 백신 전체 내역은 확인하지 못하니 화면 오른쪽 상단 상세보기를 터치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여기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 전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지금까지 내가 어떤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번에 백신 접종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전체 내역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