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광고 차단 필요하다면 열어보세요.

네이버 앱을 설치해서 쇼핑을 하거나 카페를 방문하고 있는데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네이버 페이 광고 알림이 스마트폰 상단바에 뜨더라고요. 예전 같으면 바로 차단 설정을 했을 건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차단 설정을 해볼까 합니다. 저처럼 네이버 페이 광고가 불편했다면 차단 설정을 해보세요.

아래 설명을 읽어보시면 조금 복잡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막상 해보시면 간단하다고 생각하실 거예요. 

 

반응형

 

네이버 페이 광고 차단

먼저 네이버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 화면이 보이는 상태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했는데 바로가기 화면으로 열리는군요. 뭐 상관은 없습니다. 지금 화면은 우리에게 중요한 화면이 아니니까요.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네이버 앱 설정 화면에서는 스크롤하면서 아래쪽에 알림 항목을 찾아주세요. 알림 항목에는 1개 설정이 있는데 알림 수신 설정입니다.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알림 수신 설정 화면을 보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목록에서 네이버 페이를 찾아 터치할 거예요. 그러면 네이버 페이 관련된 알림 설정을 변경하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알림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평소에 네이버 쇼핑을 하지 않는 분이라면 모든 알림을 해제하셔도 좋은데 저처럼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는 분들은 주문/배송 관련 알림은 받아야 하니까 네이버 페이 광고 알림인 이벤트, 혜택 알림만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