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HideMouseCursor 다운로드 마우스 커서 숨기기

일정 시간 마우스를 움직이지 않을 때, 문서 작성을 하면서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을 때 모니터 화면에 마우스 커서가 계속 보여서 거슬린다는 느낌을 가졌던 분들이 계실 거예요. 이런 상황에서는 아주 가벼운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을 받고 실행만 해놓으면 바로 해결 가능한데요.

설치하는 프로그램도 아니고 파일 크기도 매우 가벼우니까 이번에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별로다 싶으면 바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AutoHideMouseCursor 다운로드

그럼 지금 바로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을 받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이트 검색을 해주셔야 하는데 저는 구글로 접속해서 검색을 진행했어요.

구글에서 AutoHideMouseCursor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 제가 확인을 해보니까 끝에 Cursor는 입력하지 않아도 검색 결과에 사이트 링크가 나오더라고요. 우리가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softwareok.com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내용은 영어로 작성되어 있으니 굳이 읽어볼 필요는 없고(사용 방법도 사실 간단합니다) 상단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세요. 67KB로 적혀있는 것은 파일 크기인데 정말 가볍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페이지가 넘어가면 위와 같이 4개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2비트 2개 파일과 64비트 2개 파일인데 일반 파일이 있고 포터블 파일이 있어요.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죠.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포터블이나 일반이나 차이가 전혀 없어요. 받고 싶은 파일을 선택해서 받아주세요. 32비트 윈도우를 사용하는 분들은 무조건 첫 번째나 두 번째 파일을 받아야 하지만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4개 파일 중 아무것이나 받으시면 됩니다.

받고 싶은 파일을 선택하면 페이지가 이동되지만 그냥 기다리세요.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주세요. 1개 실행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 실행은 무조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을 관리지 권한으로 실행하지 않으면 타이머가 작동하지 않더라고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은 AutoHideMouseCursor 실행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선택할 수 있어요. 설정된 5초 동안 마우스를 움직이지 않으면 자동으로 마우스 커서를 숨겨주는 기능인데 AutoHideMouseCursor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마우스 커서 자동 숨기기 기능은 이렇습니다. 키보드를 누르면 숨겨주는 기능, 마우스를 설정된 시간 안에 움직이지 않으면 숨겨주는 타이머 기능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