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나인코더 최신 버전으로 받는 방법입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2019년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포스팅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3년 전 작성된 내용이고 네이버 자료실도 서비스 종료하기 전이라서 최신 버전을 받으려고 샤나인코더를 검색해서 2019년 포스팅을 찾아오시는 분들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내일 포스팅 키워드가 mp4 avi 변환이라서 샤나인코더를 통하여 진행하는 방법으로 작성할 예정이기에 미리 다운로드 방법 최신화 작업을 해놓는 이유도 있어요.

 

반응형

 

샤나인코더 최신 버전 다운로드

샤나인코더는 검색 사이트에서 샤나인코더로 검색했을 때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샤나라는 사이트 링크가 나오고 구글에서는 샤나인코더 다운로드라는 링크로 나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샤나인코더를 검색하고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샤나 사이트 왼쪽 상단에 샤나인코더 메뉴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접속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으로 넘어가세요.

샤나인코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5.3.1.1 버전이 최신 버전으로 등록되어 있네요. 최신 버전 게시글을 선택하시면 변경된 내용과 첨부 파일, 기부 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샤나인코더 공식 사이트에서는 구버전은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것 같더라고요. 만약 구버전을 찾아서 접속하신 분들은 다른 자료실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최신 버전 샤나인코더 설치 파일을 받아볼까요.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하단에 첨부 파일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샤나인코더 설치 파일은 약 70MB 크기로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네요. 파일을 실행해서 샤나인코더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스폰서 프로그램이나 광고 단계는 없으니 따로 설명을 해드리지 않고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샤나인코드 최신 버전 화면입니다. 이제 샤나인코더 프로그램을 통해서 변환 작업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