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쿠폰 등록 스마트폰에서 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쿠폰은 PC에서 사이트로 접속하여 등록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나 네이버 어플을 통해서 등록할 수 있는데요. PC에서 등록하는 방법은 어제 포스팅을 했으니까 오늘은 스마트폰에서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 네이버 어플을 설치해야 등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브라우저 어플에서 네이버 사이트에 로그인만 해주시면 등록할 수 있어요.

네이버 로그인 과정은 모르는 분들이 없으니까 설명에서 생략하고 작성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을 스마트폰에서

저는 웨일 브라우저 어플로 진행을 했는데 화면 구성은 네이버 어플과 동일합니다. 참고로 다크 모드로 진행을 해봤더니 메뉴 버튼이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 혹시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크 모드로 설정하신 분들은 라이트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먼저 네이버 사이트에서 네이버페이로 검색을 해주세요. 상단에는 네이버페이 광고가 보이는데 광고 부분에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나중에 광고가 사라져 보이지 않으면 검색 결과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었습니다. 쿠폰 등록을 진행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메뉴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뉴 화면에는 정말 많은 내용이 나오는데요. 스크롤하시고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기타/혜택 부분에 쿠폰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쿠폰을 터치하고 네이버페이 쿠폰 페이지로 이동해 봅시다.

네이버페이 쿠폰 페이지까지 잘 찾아왔어요. 화면 상단을 보니까 네이버페이 쿠폰 등록하는 버튼이 있네요.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네이버페이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네이버페이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등록은 완료됩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충전이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