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소프트웨어를 대체할 자료실 사이트

제 블로그 포스팅에 댓글이 달려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댓글이 달린 포스팅은 네이버 소프트웨어가 서비스 종료된다는 내용이 적혀있는 포스팅인데요. 동일한 분이 사이트 주소를 두 개 남겨주셨는데 다 접속을 해보니까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자료실 사이트더라고요. 사이트 이름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입니다. 원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받고 싶은데 네이버 소프트웨어가 서비스 종료되면서 불편함을 경험하셨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로 방문해 보세요.

오늘 알려드리는 두 개의 자료실 사이트는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확인해 보니 등록된 전체 프로그램 개수가 다르니까 받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두 곳 모두 방문해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자료실 사이트 두 곳 방문하기

아마도 동일한 분이 사이트 주소를 두 곳 남겨주셨고 방문해 보니 사이트 디자인이 동일하니까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이 홍보를 목적으로 댓글을 작성하신 게 아닐까 싶어요. 댓글 남겨주신 순서대로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자료실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

소프트웨어 자료실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

naversoftware.com

먼저 소프트웨어 자료실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 링크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제 포스팅에도 어느 정도의 내용이 필요하니까 사이트 화면과 간단한 설명 남겨드릴게요.

소프트웨어 자료실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하면 보이는 메인 페이지 화면입니다. 인기 다운로드 목록까지 나오고 카테고리별 프로그램 이름이 메인 페이지에 보여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바로 찾아볼 수 있어요. 그리고 프로그램 외에 글씨체도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 - 대한민국 1등 자료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 - 대한민국 1등 자료실

downloadcenter.kr

다음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오마주 다운로드 센터 링크입니다. 사이트 이름도 동일하죠?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보이는 메인 페이지입니다. 화면 오른쪽에 인기 다운로드 목록이 보이고 메인 페이지에는 프로그램 아이콘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등록되어 있네요.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아이콘을 보고서 쉽게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두 사이트 모두 동일한 카테고리로 디자인이 되어 있지만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페이지를 이동해 보면 등록되어 있는 파일 개수가 다르다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설치하고 싶었던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다면 두 사이트를 방문해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