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min VPN 다운로드 완전 무료 프로그램?

지금까지 여러 VPN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했었는데 모든 프로그램이 속도가 느린 무료 서버와 속도가 빠른 유료 서버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Radmin VPN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뭐 다른 VPN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몇 개 서버만 무료로 제공하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사이트에 적혀있는 설명을 번역해 보니 광고나 유료 기능이 없는 완전 무료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기네들은 다른 광고로 돈을 번다고 적어놓았네요.

한국에서는 접속하지 못하는 사이트를 VPN 프로그램으로 국가 서버를 변경해서 접속하는 그런 프로그램인가 싶었는데 Radmin VPN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니 그런 프로그램이 아니었네요. 

 

반응형

 

Radmin VPN 다운로드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Radmin VPN 검색으로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로 검색 결과 캡처 이미지는 첨부하지 않고 바로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부터 캡처 이미지를 첨부하도록 할게요.

Radmin VPN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이는 페이지 상단 화면입니다. 바로 큼지막한 Free Download 버튼이 보이는데 클릭하시면 바로 Radmin VPN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도 20.7MB 정도라서 금방 다운로드가 완료되네요. 파일을 실행해서 Radmin VPN 설치를 진행해 보니 설치 화면에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바로 설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Radmin VPN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되는데 나중에 따로 실행하실 때에는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 실행하셔야 합니다.

Radmin VPN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네트워크를 생성하시거나 다른 사람이 생성한 네트워크를 추가해서 같이 게임 플레이를 하거나 작업을 해보세요.

 

다른 VPN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