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TTY 프로그램 이제 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2019년 포스팅된 PuTTY 프로그램은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는 내용으로 작성이 되었다면 오늘 포스팅하는 PuTTY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한 아주 쉬운 설치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검색하고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았다면 이제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빠르게 설치해 보세요.

제가 포스팅 처음 설명에서 방법을 다 알려드렸네요. 네. 오늘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야 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에서 실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PuTTY 프로그램 설치하기

그러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 볼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 화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는데 PuTTY 입력해서 검색하면 바로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 설치 버튼이 나오니까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따로 설치 화면은 열리지 않고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도 생성되지 않네요.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서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보시면 P 항목에서 PuTTY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어요. 폴더를 열고 PuTTY 실행 파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실행이 완료되었네요. 여러분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PuTTY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면 이제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보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시는 게 더 편하실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