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ze 검색도 할 수 있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다고?

보통 토렌트 파일을 받을 때에는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Vuze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검색도 할 수 있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전 세계 모든 파일을 검색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Vuze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신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보시고 빠르게 받아보세요.

 

반응형

 

Vuze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가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설치 파일을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해외 자료실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는 방법은 아무래도 안전하지 않을 수 있고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면 안심하고 설치를 진행할 수 있겠죠.

검색도 아주 쉬워요. 구글에서 Vuze 프로그램 이름만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Vuze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FREE DOWNLOAD 버튼이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Vuze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Vuze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그리고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Vuze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까 바로 가기로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Vuze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프로그램 언어가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겠네요. 그리고 제가 테스트를 해봤는데 화면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서 찾아보고 싶은 단어를 입력하고 검색 결과에 Meta Search 탭을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여기까지 Vuze 설치 파일 받는 방법과 간단하게 검색하는 방법 알려드렸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