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PC Manager 다운로드 가장 믿음직한 최적화 프로그램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최적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직 베타 버전이지만 운영체제를 만드는 회사에서 최적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니 믿음직한 프로그램이 아닌가요? 프로그램 이름은 PC Manager인데 이미 소식을 들으신 많은 분들이 검색하고 계시더라고요.

아쉬운 부분은 아직 베타 버전이라서 그런지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꽤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까 설치하면 아주 유용한 것 같아요.

 

반응형

 

Microsoft PC Manager 다운로드

정확하게 언제 Microsoft PC Manager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벌써 네이버와 구글에서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다음은 아직 검색 결과로 링크가 나오지 않네요.

네이버나 구글에서 Microsoft PC Manager 검색을 해주시거나 PC Manager 검색을 해주시면 링크가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Microsoft PC Manager 공식 사이트는 아직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데 브라우저 번역으로 내용을 살펴보니 윈도우 10 운영체제는 1809 버전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 11 운영체제는 버전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가 봐요.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Microsoft PC Manager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과정은 별 것 없이 라이선스 동의 후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까 편하게 실행할 수 있어요. 실행된 Microsoft PC Manager 프로그램 화면을 보시면 영어로 나오는데요. 따로 언어를 변환하는 설정은 없었습니다. 하단 탭으로 최적화와 보안을 선택할 수 있는데 모든 메뉴가 버릴 것 없이 모두 유용한 기능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