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 바탕 화면에 추가하는 방법

오늘은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께 가장 기본적인 설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서 검색하시는 바탕 화면에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을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처음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하면 바탕 화면에는 정말 간단한 아이콘만 추가되어 있는데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은 추가되어 있지 않죠. 작업 표시줄에 파일 탐색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익숙하지 않다면 의외로 불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설정을 변경해서 윈도우 11 바탕 화면에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을 추가해 보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반응형

 

윈도우 11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 추가

아무런 창을 열지 않고 바탕 화면에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바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열리는 메뉴 창을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메뉴 창이 열렸다면 메뉴에 보이는 개인 설정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창이 하나 열리는데 설정에 개인 설정 관련 내용이 보이는 화면으로 열리게 될 거예요.

개인 설정 화면에서 보이는 메뉴를 살펴보면 꽤 많은 기능을 변경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을 추가하는 설정은 테마 메뉴를 클릭하시면 찾을 수 있어요.

테마 메뉴를 클릭해서 윈도우 테마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다면 스크롤하셔서 화면 맨 밑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관련 설정 항목에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메뉴를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창이 열렸어요. 화면을 보시면 어떤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거예요. 바탕 화면 아이콘에 컴퓨터를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으면 바로 윈도우 11 바탕 화면에 내 PC & 내 컴퓨터 아이콘이 추가되어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