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쉐어링 유심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을 자동차 공기기 네비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 중인 스마트폰에 핫스팟을 활성화해서 공기기에서 와이파이로 연결하는 방법과  KT 데이터 쉐어링 전용 유심을 개통해서 공기기에 장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유심을 개통한다고 하면 대리점에 방문하는 방법만 있다고 알고 계시는데 KT 데이터 쉐어링 유심은 직접 구매해서 셀프 개통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KT 데이터 쉐어링 유심 셀프 개통을 원하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유심을 구매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KT 데이터 쉐어링 유심은 다양한 경로로 구매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편하신 방법으로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가까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반응형

 

KT 데이터 쉐어링 유심 구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편의점에 방문해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바로 유심을 구매하고 싶은데 집 주변에 편의점이 없다면 사이트에서 주변 편의점을 검색할 수 있어요.

검색 사이트에서 KT 데이터 쉐어링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KT 사이트에 데이터 쉐어링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LTE 데이터 쉐어링이나 5G 데이터 쉐어링이나 상관없이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KT 사이트에 데이터 쉐어링을 신청하는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셀프 개통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나 편의점 확인을 개통 페이지로 넘어가서 확인할 수 있어요.

KT 다이렉트 유심을 개통하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스크롤하면서 유심 구매처 소개 항목을 찾습니다. 그러면 쿠팡 로켓배송 판매 페이지 버튼, 네이버 쇼핑 유심 판매 페이지 버튼, G마켓 버튼, KT Shop 사이트 버튼, GS25, emart24 편의점 찾기 버튼이 있을 거예요. 구매하고 싶은 구매처 버튼을 클릭해서 KT 데이터 쉐어링 유심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는데 GS25 편의점과 emart24 편의점에서 KT 데이터 쉐어링 유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먼저 집 주변 GS25 편의점 찾는 방법입니다. GS25 편의점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 내용이 변경되는데 위와 같이 GS25 매장 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지역명을 선택하고 동 이름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밑에 검색 결과로 편의점 이름이 나오는데 검색 결과에서 편의점 이름을 클릭하면 위에 지도로 위치가 표시돼요.

emart24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emart24 편의점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 내용이 변경되고 이마트24 편의점 찾기 버튼을 클릭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이마트24 사이트로 연결되어 지역 선택을 해주시면 편의점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KT 데이터 쉐어링 전용 유심을 구매하였는데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심 종류가 여러개 있어서 다른 유심으로 잘못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다이렉트 유심인 바로 유심으로 구매를 해주세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8,000원에 구매하였는데 쿠팡, 네이버 쇼핑, G마켓, KT Shop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왜 비싼가 싶어서 댓글에 사진 리뷰를 보니 나노유심만 제공을 하더라고요. 이마트24 바로 유심은 유심 어댑터가 적용되어 있어서 오래된 스마트폰에서도 유심을 바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