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tate 다운로드 단축키 화면 회전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게 단축키 사용으로 화면을 회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사용하고 있는 iRotate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많은 포스팅이 올라와 있는데 최근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면서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께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Rotate 프로그램은 설치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생략하도록 하고 바로 iRotate 설치 파일 받으러 가보도록 하죠.

 

반응형

 

iRotate 다운로드

검색은 구글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와 다음 검색 결과를 보니까 상단에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스크롤하면서 검색 결과에서 iRotate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오니까 편하게 구글에서 검색하시는 것이 좋겠죠.

구글 iRotate 검색 결과입니다. 검색 결과 첫 번째로 entechtaiwan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iRotate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iRotate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내용입니다. 모니터 여러 대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화면 회전하는 방법인 것 같은데요. 저는 모니터를 한 대 사용하고 있어서 굳이 창 화면을 열어서 화면 회전을 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iRotate 사이트 화면 왼쪽을 보시면 위와 같은 링크가 보이실 거예요. 첫 번째가 바로 다운로드 링크죠. 링크를 클릭하니까 바로 iRotate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네요.

설치 과정은 생략하겠다는 말씀을 드렸으니 바로 설치 완료 후 사용 방법을 확인해 봐야겠죠. 작업 표시줄 오른쪽 숨겨진 아이콘 표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iRotate 아이콘이 보입니다. 여러분들 PC 그래픽 카드와 화면 비율이 표시되고 있을 거예요.

iRotate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화면 회전을 할 수 있는 설정 메뉴가 열립니다. 정상, 90도, 180도, 270도 화면 회전을 할 수 있고 단축키도 적혀있습니다.

만약 iRotate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아서 수동으로 실행을 해야 한다면 바탕 화면에는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I 항목을 찾아보면 iRotate 폴더가 있고 클릭하면 실행 파일이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