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PC 뷰어 다운로드 이제 큰 화면으로 보세요.

저는 KT 통신사에서 장기혜택쿠폰으로 밀리의 서재 1달 무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항상 태블릿에 밀리의 서재 앱으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태블릿은 자려고 누웠을 때에만 사용하다 보니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태블릿 사용하는 시간보다 PC를 사용하는 시간이 훨씬 많은 분들을 위해서 제공되는 밀리의 서재 PC 뷰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모니터 화면으로 밀리의 서재 이용해 보세요.

장기혜택쿠폰으로 밀리의 서재를 처음 이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도서 종류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반응형

 

밀리의 서재 PC 뷰어 다운로드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밀리의 서재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인데요.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야 하는데 다음에서는 밀리의 서재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검색되지만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는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검색은 위에 캡쳐 이미지와 같이 밀리의 서재 앱 다운로드로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미지와 같이 밀리의 서재 사이트에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밀리의 서재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PC, E-ink 버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밀리의 서재 PC 뷰어가 필요하니까 PC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죠.

PC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밑에 내용이 PC 뷰어 다운로드로 변경이 되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와 Mac OS 운영체제 다운로드 버튼이 있네요. 사용하고 계시는 PC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밀리의 서재 PC 뷰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밀리의 서재 PC 뷰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과정은 알려드릴 내용도 없이 버튼 클릭 한 번이면 바로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밀리의 서재 PC 뷰어가 실행된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입하신 밀리의 서재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