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툴즈 이거 사용 안 하면 오히려 손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는 키워드가 문서 변환이죠. 문서 확장명을 변경하는 것인데 이게 생각보다 쉽게 구글에 사이트 검색으로 변환을 할 수 있지만 보안 관련해서 믿음직하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는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하고 찾지 않는 사람은 없을 거예요.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3종류나 되니까 모두 알려드릴게요.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는 스마트폰 앱, 윈도우 버전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 사이트 이렇게 3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 3가지

먼저 스마트폰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를 설치하고 이어서 윈도우 버전 소프트웨어 설치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이트 접속 순서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저는 스마트폰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앱스토어에서도 한글로 검색 가능한지 확인을 못하겠네요. 그래도 앱스토어에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가 등록되어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를 실행하면 처음에 화면 하단에 한국어로 변경할 것인지 설정 화면이 열리더라고요. 네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화면에 보이는 영어가 한국어로 변경됩니다.

위와 같이 한국어로 변경이 되니까 사용하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제 문서 변환이나 PDF 압축 기능이 필요한 경우에는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윈도우 버전 소프트웨어 설치를 해볼 건데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만 설치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윈도우 10 버전 이상에서만 지원되기 때문이죠.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고 상단에 영어로 띄어쓰기 없이 PolarisOffice 검색을 해주시면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가 검색돼요.

검색 결과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를 설치해 보세요.

마지막은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사용해 보도록 하죠. 구글에서 한글로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툴즈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 동그라미 버튼을 클릭하면 한국어로 변경도 가능해요. 원하시면 한국어로 변경해 보세요.

스마트폰 화면과 마찬가지로 영어로 보이던 기능 이름이 한국어로 바로 변환되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실 거예요. 스마트폰에서 작업이 필요한 경우 앱이 1순위이고 PC에서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아니거나 윈도우 10 버전 이하 사용자는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로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