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PDF 양면 인쇄 지원되는 프린터는 이렇게 설정

PDF 문서를 열어보거나 편집하는데 알PDF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 알PDF 프로그램에서 PDF 문서를 출력하고 싶은데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린터가 양면 인쇄를 지원하고 있다면 알PDF 프로그램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설정을 찾아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알PDF 프로그램에서 양면 인쇄를 설정할 때에는 프로그램에서 프린터 설정을 클릭하면 제조사별 프린터 설정 창이 열리고 양면 인쇄를 선택해야 합니다.

 

반응형

 

알PDF 양면 인쇄

프린터에서 양면 인쇄 선택하는 내용까지 보여드린다고 하더라도 다른 제조사 프린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다른 창 화면이 열리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에서는 프린터 설정 창을 여는 과정까지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알PDF 프로그램에서 인쇄하고 싶은 PDF 문서 파일을 열어주세요. 그래야 프로그램 화면 왼쪽 상단에 프린터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버튼을 클릭하니까 위와 같이 알PDF 인쇄 창이 열렸습니다. 이제 양면 인쇄를 할 수 있는 프린터 설정을 해야겠죠. 가장 먼저 왼쪽 상단에 여러분들이 출력하실 프린터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프린터 오프라인 상태로 알PDF 인쇄 창을 열면 위와 같이 다른 프린터로 선택되어 있으니 꼭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프린터 확인을 하셨으면 바로 위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프린터 설정 창이 열리고 양면 인쇄를 선택해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설정 창에서 양면 인쇄를 찾지 못하셨다면 여러분들의 프린터가 양면 인쇄를 지원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