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torian 다운로드 다중 모니터 밝기 조절 프로그램

개인용으로나 업무용으로나 모니터를 1대 이상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각 모니터마다 처음에 밝기 조절을 해놓아도 사용하다 보면 프로그램이나 영상에 따라서 밝기 조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간편하게 모니터 밝기 조절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Monitorian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다운로드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설명을 보시고 편해 보이는 방법을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Monitorian 다운로드

먼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내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 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열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 상단에서 Monitorian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Monitorian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클릭하고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가 주세요.

Monitorian 다운로드 화면을 보시면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에는 다운로드라고 적혀있지만 설치까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설치까지 완료된 Monitorian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Monitorian 프로그램을 찾아 실행하셔야 해요.

다음은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Monitorian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Monitorian 검색을 해주시면 GitHub 사이트에 Monitorian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페이지 오른쪽을 보시면 릴리즈 항목을 찾을 수 있어요. 현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Monitorian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Assets 항목을 보면 3개 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받아야 하는 파일은 첫 번째 압축 파일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돼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Monitorian 파일은 오른쪽 압축 파일입니다. 압축 해제를 해주시면 왼쪽 설치 파일이 나와요. 이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Monitorian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해 보세요. Monitorian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아이콘이 추가되고 밝기 조절을 모니터마다 간단하게 따로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