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ynamicDesktop 다운로드 2가지 방법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시간 설정에 따라서 배경화면을 변경해 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출, 일몰 시간을 정하면 해당 시간에 맞게 배경화면이 밝아지거나 어두워지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스팅 제목에 적어놓은 것처럼 다운로드 방법이 2가지 있습니다. 어떻게 바뀌는지 여러분들도 WinDynamicDesktop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확인해 보세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좋은 방법과 이하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이 진행할 방법이 있으니까 여러분들 환경에 맞는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WinDynamicDesktop 다운로드

먼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가 진행하면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화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WinDynamicDesktop 검색 결과를 보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니까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 주세요.

다음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하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이 진행하면 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WinDynamicDesktop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GitHub 사이트 WinDynamicDesktop 페이지 링크가 나올 거예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해서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GitHub 사이트 WinDynamicDesktop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다면 페이지 오른쪽을 봐주세요. Releases 항목을 보면 현재 최신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WinDynamicDesktop 최신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니까 Assets 항목에 파일이 많이 등록되어 있네요. 우리가 받아야 하는 파일은 x64나 x84 파일인데요.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이 있으니까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x64는 윈도우 64비트 x86은 32비트입니다.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WinDynamicDesktop 프로그램을 설치했어요. 처음 실행을 하니까 언어를 선택하는 창이 열리는데 선택하면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더라고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왔는데 일정을 설정하는 창이네요. 3가지 설정 중에서 한 가지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첫 번째가 가장 쉬운 것 같네요. 위치를 입력하면 되는데 예시로 서울이 적혀있습니다. 그대로 작성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할게요.

일정 설정까지 완료가 되니까 테마를 선택하는 화면이 열렸습니다. 일출 시간에 보여지는 배경화면과 일몰 시간에 보여지는 배경화면을 확인할 수 있네요. 프로그램에서 선택할 수 있는 테마 외에 하단을 보시면 더 많은 테마를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링크도 있으니까 여러분들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으로 변경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