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에서 2년 이상 사용하셨어요? 그럼 쿠폰 사용하세요!

KT에서 2년 이상 사용하신 장기고객 분들께 지급되는 쿠폰 구 올레팝콘 현 장기혜택쿠폰입니다. 2015년도부터 올레팝콘으로 시작해서 벌써 2년이 되었습니다. 2년전에 작성한 올레팝콘 사용하는 방법 포스팅도 한번 읽어보세요. [평범한 일상 공간/잡담] - 올레팝콘 이용방법



KT가 올레라고 외치는 광고를 사용하면서부터 올레라는 단어를 지금까지 많이 써먹었는데 이제 KT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가려 하나 봅니다. 오랫만에 올레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쿠폰 이름이 바뀌었네요. 언제부터 이름이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장기혜택쿠폰은?

2015년도에 처음 올레팝콘으로 나온 장기고객을 위한 쿠폰입니다. 

1년에 4번(2월, 5월, 8월, 11월) 제공이 됩니다. 쿠폰이 제공되면 문자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급되는 쿠폰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2월에 지급되는 쿠폰은 4월까지 사용가능하고 5월, 8월, 11월모두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에 몰아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유효기간 모르고 사용 못해서 버리지 마시고 사용하세요.

쿠폰 혜택은 예전 올레팝콘이랑 달라진것은 없습니다. 쿠폰 이름만 바뀌었네요. 아직까지 저는 올레 TV 모바일팩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기혜택쿠폰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유의사항 한번쯤은 읽어보시고 쿠폰을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읽지 않는다고 피해를 보는건 아니지만 내가 선택한 혜택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고 시작하는게 좋으니까요.




장기혜택쿠폰 사용방법

http://product.olleh.com/benefit/customer/cst_item_01_popcorn.html 올레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로그인을 하시고 쿠폰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쿠폰 확인하기 버튼은 팝콘 이미지 왼쪽에 있습니다. 

 

혜택도 변한건 없습니다. 데이터 & 올레TV & 통화 요렇게 3가지네요. 데이터가 LTE냐 3G냐로 나뉘고 통화도 성인용 요금제 통화냐 청소년 요금제 통화냐 이렇게 나뉘니 선택할수 있는 종류는 5가지 입니다. 저는 선택하고 싶은게 고민할 종류도 없지만 올레tv밖에 없네요. 등록을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