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mail Opener(윈메일 오프너) 다운로드 두 가지 방법

오늘은 Winmail Opener(윈메일 오프너)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과 지금 현재 받을 수 있는 버전을 포스팅에 첨부 파일로 올려서 바로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을 작성하려고 하는데 언제 버전 업데이트가 올라올지 모르기 때문에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으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오늘 포스팅은 다운로드 방법만 작성됩니다. 사용 방법은 하단 다른 포스팅 보기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Winmail Opener(윈메일 오프너) 다운로드

먼저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으로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도 좋지만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사이트에 접속한다면 더 편하고 좋겠죠.

 

 

버튼을 클릭했을 때 지금 블로그 페이지는 사라지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 버튼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고 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버튼이 있습니다. 3개 버튼 중에서 가운데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Winmail Opener(윈메일 오프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여러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그램 중에서 첫 번째가 Winmail Opener(윈메일 오프너) 프로그램이네요. 마지막 업데이트가 16 March 2021입니다.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winmail_opener.exe
0.40MB

 

위에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1.7 버전 16 March 2021 업데이트 설치 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Winmail Opener(윈메일 오프너)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에 특별한 내용은 없었기에 따로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네요.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mail.dat 파일 열어보기 첨부 파일로 왜 이게 왔을까?

내 메일함에 업무용으로나 어떠한 이유로 새로운 메일이 도착을 했는데 이상한 winmail.dat 파일이 첨부 파일로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왜 이런 파일이 첨부되어 있을까요? 그 이유는 보통은 잘 사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