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11 삭제하는 방법

예전 웹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만 있었기 때문에 Internet Explorer에 익숙해져서 다른 웹 브라우저가 나오더라도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꽤 많은 웹 브라우저가 나왔고 인터넷 속도도 Internet Explorer보다 빠른것들도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보다 사용하기 편한 웹 브라우저도 있구요. 그러다보니 이제는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윈도우10에서 Internet Explorer11을 삭제하는 방법을 포스팅 합니다.



Internet Explorer11을 삭제해 봅시다.

시작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 하시거나 키보드에서 윈도우키+X키를 누르시면 조그만한 팝업창이 뜹니다.

제일 위에 위치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해 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창이 뜨면 왼쪽에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선택해 주세요.

Windows 기능창 목록에 보면 Internet Explorer 11이 체크가 되어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해제하려고 클릭하면 계속 진행할 것인지 물어보는 창이 뜨는데 를 눌러주세요.

체크가 해제되었습니다. 다시한번 확인을 누르셔서 Internet Explorer 11를 삭제합니다.

제거가 완료되면 다시 시작을 누르셔서 재부팅을 하시고 재부팅이 완료가 되고나서 확인하시면 Internet Explorer 11가 삭제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를 다시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Internet Explorer 11다시 사용하시려면 Windows 기능창에서 Internet Explorer 11를 체크하시고 재부팅 하시면 다시 설치되어 있는 Internet Explorer 11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ActiveX대한민국에 있는 왠만한 인터넷 사이트에 뿌리깊게 박혀있어서 어쩔 수 없이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지 않고 계시는 분들은 삭제를 하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