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영웅총전(英雄枪战) 친구랑같이 멀티하자

조카가 중국 오버워치하는 게임이 뭐냐고 물어보면서 부터 영웅총전을 나중에 조카를 만났을때 같이 할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친구랑 같이 영웅총전 멀티하는 방법입니다.


영웅총전을 재미있게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중국게임이라서 한글로 된 게임은 없을까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아요. 영웅총전은 중국에서만 출시가 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한글판은 없습니다. 혹시나 한글판이라는 낚시에 낚이지 마세요.



친구랑 같이 플레이하려면 친구추가를 하자

멀티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친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친구추가를 하는 방법입니다.

아이디 옆에 +모양을 눌러주시거나 아이언맨 얼굴 아래에 사람모양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거나 사람모양 버튼을누르면 친구창이 뜹니다.이 창에서 오른쪽에 돋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가 추가할 아이디는 kokoa입니다. 제가 테스트할 다른 기기에 아이디입니다.

제가 친구추가할 아이디가 kokoa입니다. 본인이 친구추가를 할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아래에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친구추가할 친구의 캐릭터 정보창이 뜹니다. 이 창에서 오른쪽위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친구분한테 친구요청이 왔다고 뜨는데요.

친구추가를 받은분은 누가 친구요청을 했는지 아이디가 뜨면서 오른쪽에 버튼이 3개가 뜹니다. 3개의 버튼중에 제일 왼쪽에 버튼을 누르시면 친구추가는 끝이 납니다.




친구랑 같이 멀티 하는 방법

이제 같이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게임의 메인화면에서 친구추가 할때처럼 +버튼을 누르시거나 사람모양 버튼을 눌러서 친구창을 띄워주세요.

현재 접속되어 있는 친구가 보입니다. 친구가 접속을 하지 않았다면 3개의 버튼중에 가운데 버튼이 +버튼이 아닌 다른 버튼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별색상이나 등급색상이 회색으로 보이니 쉽게 알아 보실 수 있어요. 3개의 버튼중에 가운데 버튼을 누르시면 친구분한테 파티를 요청하는 작은 창이 뜨는데요.

위에 이미지와 같이 오른쪽에 파티를 요청하는 창이 뜹니다. 왼쪽에 노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파티가 이루어집니다. 파티가 이루어진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보이실거에요.

파티를 요청했던 사람의 화면입니다. 왼쪽 위에 파티가 된 친구의 이미지가 보이네요. 그러면 파티에 참가한 사람의 화면을 보시죠.

왼쪽 위에 같이 파티를 하고있는 사람의 이미지가 보이고 또 다른점은 게임에 접속하는 버튼이 자물쇠로 잠겨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파티장만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티장이 오른쪽 노란색 게임을 접속하시면

두개의 화면이 같이 로딩이 되고 있습니다.

hangul아이디의 화면입니다. 왼쪽에 주황색으로 본인의 아이디가 표시가 되고 녹색으로 kokoa아이디가 이어져 있는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같은 파티원이라는 표시입니다. 그러면 다른 사람의 화면을 보시죠.

kokoa아이디의 화면입니다. 역시 본인의 아이디는 주황색으로 표시가 되고 마찬가지로 녹색으로 같은 파티원을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플레이하실 캐릭터를 정하시고 오른쪽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 앞에 보이는 hangul캐릭터입니다. 지금까지 친구랑 같이 멀티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설명을 자세하게 해드리기 위해서 2개의 기기 화면을 보여드리면서 작성을 했기 때문에 복잡하게 보이실 수 있습니다. 이해가 가지 않으시는 점이나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직 친구추가를 해서 같이 게임하는것 밖에는 모르니 과금하는 방법이나 다른 기능 질문은 답변을 드리지 못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작성한 친구추가와 같이 게임하는 방법에서 질문을 남겨주세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