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소소영웅(小小英雄) - 리틀 히어로

저번에 작성했던 중국 모바일게임 괴수대작전과 비슷한게임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것이 다를까요? 이번 포스팅은 소소영웅입니다.


중국어로 되어있는 게임 이름을 그대로 번역을 했기 때문에 포스팅 제목을 소소영웅이라고 작성을 하였습니다.



중국어 이름을 번역해보면

작을 소 뛰어날 영 수컷 웅 작고 뛰어난 수컷...음? 뭔가 부끄부끄한게 생각이 나네요. 구글이 번역을 해주는 제목은 리틀 히어로입니다.



게임 다운받는 방법

http://game.4399sy.com/site/home/index/ahshsgdb.html 주소를 클릭하시면 소소영웅 사이트에서

위에 녹색버튼 안드로이드용 apk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방법을 모릅니다.



게임 설치하기

구글마켓이나 원스토어같이 정식 마켓에서 설치를 하는 어플이 아니기 때문에 apk파일로 설치를 하실때에는 출처를 알수 없는 앱 경고가 뜨게 됩니다. 계속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권한이 꽤 있습니다. 권한 내용을 보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중국 모바일게임은 모두 같은 권한이 필요하네요.




게임 플레이하기

게임을 설치하고 로딩을 하고 있습니다. 이때 업데이트할 내용이 있다면 파일을 다운 받고나서 로딩을 다시 하겠죠.

처음 시작하면 손가락 이미지가 가르키는 버튼만 눌러지도록 되어있습니다. 저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방식은 괴수대작전 게임과 아주 흡사합니다. 파란색 큐브를 먹으면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10레벨 단위로 몸집이 커지는것도 같네요.

열심히 했더니 1위를 하고 있었습니다. 순위 밑에 버튼은 캐릭터를 변경하는 버튼인데 이제 막 게임을 해서 그런지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없었습니다. 괴수대작전과 차이점이 무기를 줏어서 변경하는 방식이 아닌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식이네요.

또 다른점은 일정 시간마다 맵 가운데에 보스몹이 등장을 한다는 것입니다. 보스몹을 잡게되면 버프가 생기고 떨어지는 큐브를 먹으면 꽤나 많은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승리를 했습니다. 그냥 레벨올리고 다른애들 때려잡았을 뿐인데 1위를 가뿐히 해버리네요.

제 레벨이 올라가서 보상을 받았나 봅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받게 되었습니다. 활쏘는 캐릭터 레벨업 보상으로 캐릭터를 받게 되거나 다이아로 캐릭터를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활쟁이 너 마음에 드는군 새로운 캐릭터가 뭐가 있을까 알아보니 꽤 많은 캐릭터 종류가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를 레벨업 보상으로 구매를 하지 못하겠지만요.

캐릭터 직업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직업은 총 11개가 있습니다.

활쟁이를 선택하면 활쟁이 캐릭터 종류가 또 보입니다. 활쟁이는 3개의 캐릭터가 있네요. 큐피트가 귀여워서 사용하고 싶었지만 구매를 해야 사용이 가능한 캐릭터였어요.

무기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무기 조각을 모아야 무기변경이 가능하네요. 120개라니 꽤 많은 갯수가 필요하네.. 기본무기로 해야겠군.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아이디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아이디가 중국어라 나를 부르지 못하는군 제일 왼쪽 구석에 안경낀 사각형 여자아이를 눌러주세요.

캐릭터 정보창이 뜹니다. 제일 위에 중국어가 현재 본인의 아이디인데요 바로 옆에 종이버튼을 누르시면 변경하는 창이 뜹니다.

물론 한글을 입력을 해도 적용이 안됩니다. 띄어쓰기는 해보지 않았지만 안될거에요. 영어로 아이디를 입력하고 추가로 제 성별도 체크를 해줬습니다.

아이디가 잘 적용이 되었네요. 이제 너는 한글이다! 내 캐릭터를 내가 부를수 있게 되었습니다.

레벨업 보상으로 활쟁이를 받았으니 게임상에서 순위표 밑에 캐릭터 변경 버튼을 누르면 현재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보이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쁜 큐피트가 가지고 싶지만.. 중국 게임이고 과금을 하고싶지 않으니..


여기까지 소소영웅(리틀 히어로) 다운하는 방법과 게임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괴수대작전 이라는 게임과 비슷하지만 서로 다른 매력이 있는건 분명합니다. 심심할때 회원가입 없이 플레이 가능한 소소영웅(리틀 히어로)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