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소뢰대작전(扫雷大作战) - 지뢰찾기 멀티플레이

예전부터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학교 컴퓨터시간에 인터넷이 느리거나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했던 게임 지뢰찾기가 중국에는 멀티플레이로 대결을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 있습니다. 소뢰대작전(지뢰찾기 멀티플레이)를 포스팅 합니다.


정말 많은 안드로이드용 지뢰찾기 어플을 구글마켓이나 원스토어 마켓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많이 설치를 해서 플레이를 하지 않았지만 1:1 멀티가 가능했던 지뢰찾기는 한번도 해본적 없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혼자하는 모드도 있기 때문에 대결로 인한 패배감을 느끼고 싶지 않으면 혼자하는 모드로 즐기시면 되겠네요.



중국어 제목을 풀이해보면

소뢰대작전은 한자로 되어있는 중국어를 한자번역기를 통해서 번역한 제목입니다.

쓸 소, 우레 뢰, 클 대, 지을 작, 싸움 전이렇게 번역을 해서 소뢰대작전입니다. 쓸 소에 보면 제거하다가 있는걸 봐서는 천둥을 제거하다 = 지뢰를 제거하다 이렇게 해석을 하면 될 것 같네요.



다운받는 방법

http://sldzz.4399sy.com/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게임 사이트가 보입니다. 그곳에서 안드로이드용 apk를 다운 받으셔서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녹색 버튼이 안드로이드 apk파일을 다운받는 버튼입니다. 




게임 플레이하는 방법

게임을 설치 하시고나서 플레이 하시는데에 회원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을 실행 하시면 업데이트를 진행 하고나서 메인화면으로 이동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저는 오른쪽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렇다면 왼쪽 버튼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방법을 보지 않겠다는 버튼이겠네요.

튜토리얼을 마치고나서 다시 메인화면으로 왔습니다. 위에 있는 파란색 버튼은 혼자 플레이하는 버튼입니다. 아래에 있는 붉은색 버튼은 1:1 대결로 플레이하는 버튼입니다.

혼자플레이하는 버튼을 누르셨다면 위에 이미지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파란색 버튼은 보통 난이도이고 붉은색 버튼은 어려움 난이도입니다. 그 아래에 설정을 조절해서 플레이하는 녹색의 사용자 정의 난이도 버튼입니다. 아래쪽에는 빠르게 지뢰를 찾은 사람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1:1 대결로 플레이하는 버튼을 누르셨다면 서버에서 알아서 상대방을 찾아줍니다. 그러나 저 사람의 실력이 얼마나 잘 하는지 못하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상대방이 못하길 바라면서 1:1 대결을 플레이 해봅니다.

1:1 대결은 같은화면을 두명이서 지뢰를 누르지 않고 빈 공간을 많이 누르는지에 따라서 점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중간에 지뢰를 누르게되면 점수가 꽤 많이 깍이면서 5초정도 후에 다시 게임에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지뢰찾기는 옛날에는 인터넷 게임도 없고, 인터넷 속도도 느려서 정말 자주했던 게임이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모바일 게임도 많이 나와있어서 정말 심심하거나 할게 마땅히 없을때 또는 옛 추억으로 찾아서 해볼만 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게다가 1:1로 대결로 플레이를 하게 된다면 상대방보다 빠르게 지뢰를 누르지 않고 빈 공간을 눌러야 하기 때문에 두뇌회전에도 좋지 않을까요. 중국어로 되어있어도 특별하게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한 소뢰대작전 여러분들도 한번 플레이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