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영웅사명(英雄使命) 테스트 날짜

짝퉁 오버워치로 유명한 게임이 몇 개 있습니다. 제가 몇 일 전에 포스팅을 작성한 영웅총전도 있고 다른 하나는 이번 포스팅 주인공인 영웅사명입니다. 포스팅 작성한 두개의 게임 말고도 여러개의 짝퉁 오버워치 게임이 있습니다.


영웅총전보다 영웅사명이 오버워치를 더 따라서 제작을 했다고 느껴질 정도의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 영웅사명이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apk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예약이 불가능 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인증번호를 받아야 예약이 가능한데 중국 전화번호와 한국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잘못된 전화번호를 입력했다는 알림이 뜨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이트에서 apk를 다운 받아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이번 테스트를 할때에 다른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apk파일을 설치해서 접속을 했을때 패치를 다운받고 플레이가 되는지는 테스트가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지금은 서버가 열려있지 않아서 게임을 실행해도 로딩화면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영웅사명 캐릭터 종류

캐릭터들을 쭈욱~ 보시면 오버워치에서 많이 보던 캐릭터도 보이고 영화에서도 봤던 캐릭터도 보이네요. 그리고 역시 중국게임이다! 라고 말할수 있게 팬더 캐릭도 있네요. 중국은 게임캐릭터 외형을 고민하지 않고 아무곳에서나 가져다 쓰면 되니까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겠어요. 어느곳에서든 인기있고 특이한 캐릭터가 있으면 외형을 가져다가 그대로 만들어 추가만 하면 되니까 캐릭터는 쉽게 만들겠어요. 




영웅사명 게임 진행방식

영웅사명은 게임 진행방식이 공격과 방어모드, 요새 모드, 에드코트 모드 3가지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오버워치를 하지 않아서 어떤 게임방식인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이 말하기로는 완전 똑같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영웅사명 다운받는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yx.dodjoy.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를 다운받아 설치를 하면 깔끔하고 쉬운데 테스트로 진행을 해서 그런지 예약을 해야 한다는 창이 뜹니다.

문제는 중국 전화번호와 한국 전화번호는 다르기 때문에 전화번호 인식 자체가 안되서 잘못된 전화번호를 입력했다는 알림이 떠서 예약이 안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테스트용 버전이 아닌 예전 테스트용 버전을 다운받는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1.2버전 다운로드 사이트 : http://game.3533.com/game/67732/

위에 1.2버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오른쪽에 

녹색 버튼을 찾으셔서 누르시면 yxsm_1.2.apk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용량이 182MB이기때문에 다운받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이번 23일부터 가능한 테스트는 1.2버전보다 버전업이 된 apk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겠지만 1.2버전을 설치했을때 23일에 과연 게임이 가능한지는 23일이 되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23일에는 실행이 가능한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실행을 하면 되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