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 등장과 캐릭터 구매

오늘 영웅총전이 업데이트를 하였네요.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과 업데이트를 하고나서 무엇이 달라졌는지 확인을 해보시죠.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을 하여 알아보고 작성하는 글이기 때문에 업데이트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영웅총전은 짝퉁 오버워치라는 이유로 관심을 얻은게 오히려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안그랬으면 누가 한국에서 인기가 있을거라 상상이나 했을까요..?



업데이트 하는 방법

게임을 실행 시키시면 업데이트를 하라는 창이 뜹니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왼쪽 버튼을 누르면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걸 봐서는 업데이트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는 버튼인것 같습니다. 오른쪽을 눌러주셔야 업데이트가 진행이 됩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운을 다 받고나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시면 어플을 새로 설치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apk파일로 설치를 하였기 때문에 덮어쓰는 방식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를 다 하신 후에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봅시다.

1. 새로운 캐릭터가 출시 되었습니다.

바운티 헌터

저격수 타입입니다.

스킬을 보니 수면총알이 보이고 저격캐릭에 맞게 줌 스킬이 있고 수류탄도 보이네요. 궁스킬은 어떤건지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확인 하셨나요? 업데이트 전까지 선택이 가능했던 캐릭터들이 자물쇠로 막혀 있는것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작성 하겠지만 자물쇠로 막혀있는 캐릭터가 신캐릭 포함해서 4개인데 신캐릭과 그 위에 캐릭은 업데이트 보상을 3일 기간제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여자캐릭 2개는 구매를 해서 열어야 하는건지 어떻게 열어아 하는지 모르겠네요. 과금을 해서 캐릭터를 구매를 해야 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2. 레벨이 올라가면 그에 맞는 보상을 지급 받는다고 합니다.

보상은 골드로 지급을 받습니다.

3. 상점이 오픈되었습니다. 

과금을 하라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중국어로 된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할 일이 없는 시스템입니다.

4. 배낭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배낭에서 사용시키기 위해서 추가한 시스템 같네요.

5. 경험치카드 + 골드 카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과금을 해서 상점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우리는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굳이 레벨을 빨리 올리려, 돈을 많이 모으려 하지 말고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6. VIP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역시 중국 게임답게 VIP시스템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과금한 금약 만큼 해당 수준의 VIP가 되며 그에 맞는 보상을 받겠죠. 그 외에 충전 시스템과 무슨 비디오사이트 이야기가 있네요.


최적화

중국어 번역은 완벽하게 번역이 안되서 참.. 알아듣기가 힘드네요. 비슷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나 번역한 결과가 달라요.

1. 빠른대결 최적화

2. 점수 채점 방식 최적화

3. 팀 구성 시스템 최적화


게임을 해보니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건 좋은데 왜 멀쩡히 선택이 가능했던 캐릭을 막아놓았는지 모르겠네요. 돈주고 사서 플레이 하라는건지 이번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 1개를 3일 기간제로 사용해 볼 수 있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왼쪽 아래에 별모양 달력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캐릭터를 3일 사용해 볼 수 있는 아이템을 받습니다.

역시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에 별모양 달력 버튼을 눌러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아래 보상들은 어떻게 받는건지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중국게임이라지만 캐릭터를 과금해서 구매하는건 좀 심하네요. 캐릭터는 다 사용을 가능하게 해놓고 캐릭터 등급을 올리는데 과금을 하게 하던지 캐릭터를 막아놓는건 뭔 미친 생각인지..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