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PublisherToolbar - 부정클릭방지와 실시간수익확인 크롬확장프로그램

애드센스 수입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정클릭을 막아주는 방법은 한가지 뿐 입니다. 구글 퍼블리셔 툴바 입니다.


설치하기 쉽고 확인하기 편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방법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 방법은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애드센스 사이트로 접속해 확인하는 방법, 두번째 스마트폰에 애드센스 어플 설치해서 확인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로 크롬에 구글 퍼블리셔 툴바를 설치해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 세가지 방법으로 애드센스 수입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편한 방법은 어떤 방법 일까요? 아무래도 가장 편한 방법은 스마트폰에 애드센스 어플을 설치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아닐까요? 항상 우리 손에서 떨어지지 않기 때문이죠. 그 다음 편한 방법이 제가 소개해 드릴 구글 퍼블리셔 툴바입니다.



애드센스 부정클릭의 위험성

블로그 포스팅이나 어플 애드몹광고는 클릭을 해서 수익이 발생하는 형태 입니다. 그런데 본인의 블로그나 어플에 출력중인 광고를 클릭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실수로 인정해서 한번은 봐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구글은 엄격하게도 계정을 정지시켜 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정클릭은 절대 해서는 안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방지를 할 수 있을까요? 애드몹같은 경우에는 테스트 디바이스를 지정하는 방법이 있지만 블로그 애드센스는 테스트 디바이스같은 설정이 없기 때문에 클릭을 하지 않는게 최선입니다.



구글 퍼블리셔 툴바 설치

실시간 수익도 확인 가능하고 부정클릭도 막아주는 프로그램이라면 설치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설치해 봅시다. 


설치 진행 순서

1. 인터넷 브라우저가 구글 크롬이어야 합니다. 크롬이 설치되어 있으면 넘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받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2. 크롬 웹스토어 - 구글 퍼블리셔 툴바 주소로 이동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google-publisher-toolbar/omioeahgfecgfpfldejlnideemfidnkc?hl=ko 사이트로 이동해서

왼쪽 위에 보이는 크롬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해주세요.


3. 설치후 로그인

설치가 완료 되시면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위에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눌러보시면 게시자 툴바 시작하기 화면이 조그만하게 뜹니다.


애드센스 사용을 눌러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만 해주면 바로 실시간 수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광고 오버레이가 on으로 되어있을때 블로그 광고 보시면

초록색으로 광고 위를 막고 있습니다. 초록색 광고를 클릭 하시면 광고 세부설정으로 이동이 되면서 부정클릭을 막아줍니다.



선택아닌 필수

애드센스를 적용하여 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면 혹시나 광고를 실수로 클릭해서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를 당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 것 보다는 구글 크롬에 퍼블리셔 툴바를 설치해서 부정클릭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게 된다면 이것은 바로 선택이 아닌 필수 프로그램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해볼까 생각을 하지 마시고 바로 설치를 하시는게 편하고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