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에 수익 지급받을 계좌 등록하기

티스토리나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을 하시고서 운영을 하실텐데요.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나서 수익이 쌓이기 시작 하는데 한국에서는 수익을 지급 받으시려면 계좌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지급받을 최소 금액 설정부터 계좌 등록까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에서 지급받을 최소 금액 설정하기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쌓이고 있지만 설정되어 있는 최소 금액을 넘어야 지급이 됩니다. 지급받을 최소 금액이 얼마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수정을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왼쪽 사이드바에서 설정을 클릭하면 지급이 보입니다. 지급을 클릭해주세요.

설정 항목에서 설정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결제 계정 항목에서 지급 일정을 보시면 청구 기준액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100달러로 설정을 해두었는데요. 이 금액을 수정하시려면 지급 일정 오른쪽에 연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지급 일정 아래에 수정하는 화면이 생기는데요. 그곳에 지급 기준액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작성 가능한 금액은 최소100달러입니다. 100달러 밑으로는 적용이 안되요. 입력을 하시고 아래에 저장을 눌러주시면 지급받을 최소 금액이 적용이 완료 됩니다.




수익을 지급받을 계좌 입력하기

아직 설정해놓은 최소 금액까지 수익이 쌓이지 않으셨어도 미리 계좌를 등록은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왼쪽 사이드바에서 설정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지급항목이 보입니다. 지급을 클릭해주세요.

지급 받는 방법 항목에서 계좌를 등록해 주셔야 하는데요. 저는 이미 계좌를 등록한 상태이기 때문에 등록한 계좌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결제 수단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결제 수단 추가에는 은행으로 받는 방법과 수표로 받는 방법이 선택이 가능한데요. 한국에서는 수표로 받는 방법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은행으로 받는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미국에서 달러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한글보다는 영어로 입력을 해주셔야 빠른 처리가 됩니다.

1. 예금주의 이름 - 영문 이름으로 작성을 해주세요.

2. 은행 이름 - 아래에 은행별 영문이름을 보시고 입력을 해주세요.

3. SWIFT 은행 식별 코드 - 아래에 은행별 SWIFT 은행 식별 코드를 보시고 입력을 해주세요.

4. 계좌 번호 - 수익을 받으실 계좌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에 붙임표(-) 는 빼고 입력을 해주세요.

은행 이름에 맞게 영문 이름과 SWIFT코드를 위에 이미지를 보시고 입력해주세요. 모두 입력을 하셨으면 저장을 눌러주세요.

다시 왼쪽 사이드바에서 설정을 클릭해서 지급항목을 클릭하시면 입력한 계좌가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