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구체세계(球球世界) 플레이하기

회원가입 필요 없이 설치하고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중국 모바일게임을 가져왔습니다. 게임 스타일은 지렁이게임과 비슷한 방식인 "큰놈이 작은놈을 먹는다" 이지만 구체세계는 지렁이가 아닌 구슬입니다.


다운받는 방법과 아이디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모바일게임이지만 한국에서도 재미있게 시간때우기용으로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다운받는 방법

게임 홈페이지 - http://qiuqiushijie.com/ 홈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다운받는 버튼이 있습니다.

구체세계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폰 버튼을 누르셔도 설치를 하실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버튼을 누르시면 apk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 받으신 apk파일을 실행 하셔서 게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apk파일로 설치를 하기 때문에 알수 없는 출처 창이 뜹니다.



게임 플레이 하기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게임을 실행합니다.

따로 패치를 받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로딩을 기다리시면 게임 메인으로 이동됩니다.

가운데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시면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아래에 손가락으로 방향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2개의 버튼중 왼쪽은 내 구체가 침을 뱉어냅니다. 오른쪽 버튼은 자신의 구체를 2개로 분리를 시킵니다. 몸집이 작아지면서 이동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조금의 시간이 지나면 합쳐집니다. 방향을 이동하면서 주변에 작은 구체를 먹으면서 몸집을 키우면서 작은 구체를 가진 플레이어를 잡아먹어 위쪽 게임 시간이 종료가 될때 몸집 크기 순서대로 순위가 결정이 됩니다.

잡아먹히지 않고 몸집을 계속 키우면 1위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하는 방법

간단한 게임 플레이때 아이디 설정은 게임 메인화면에서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화면 가운데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터치하면 아이디를 입력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게임 아이디는 게임 안에서 보여지는 아이디이고 게임 메인에 프로필 아이디를 따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위에 캐릭터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아이디가 보이는곳을 터치해서 아이디를 입력하고 아래에 성별을 체크한 다음에 아래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적용을 합니다.

아이디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캐릭터 사진도 변경이 가능한데요. 아이디 위쪽에 동그란 캐릭터 사진을 터치합니다.

위쪽에 캐릭터 사진중 선택을 하시면 되고 아래에 +버튼을 눌러서 스마트폰 갤러리에 있는 사진으로 설정이 가능한데 갤러리에서 설정한 사진은 바로 적용이 되지 않고 1~2일동안의 검사를 하고나서 적용이 가능한가 봅니다. 음란한 사진같은걸 사용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검사를 한다고 아래에 한자로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심심할때 시간때우기용으로 어느곳에서나 플레이가 가능한 구체세계는 지렁이게임과 비슷한 게임방식 이지만 길이가 늘어나는 것과는 다르게 구체의 크기가 커지는 비슷하지만 다른 방식의 게임입니다. 중국 모바일게임이지만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설치를 하셔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