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하는 짝퉁 오버워치 이름은 정확히 알고 하자

짝퉁 오버워치로 알려진 모바일 게임이 몇가지 있지만 제가 포스팅을 작성한 게임은 영웅총전, 영웅사명, 왕자군단 이렇게 3개입니다. 가끔씩 네이버에 어떤 점을 궁금해 하는지 알아보려고 검색을 해보고 어떤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 하는지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곤 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중국 게임이다보니 한자로 된 이름이라서 본인이 하는 게임 이름을 틀리게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하는 짝퉁 오버워치 이름을 정확히 알고 플레이를 하시라고 영웅총전, 영웅사명, 왕자군단을 비교하는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서로 다른 게임 이름

3개의 게임 모두 중국에서 제작되고 중국에서 출시가 되다보니 지원하는 언어가 중국어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설치해도 한국어가 아닌 중국어로 설치가 됩니다. 내가 알지 못하는 한자로 게임 이름이 지어지고 모두 4글자의 이름이다보니 게임 이름만 봐서는 헷갈릴 수 있습니다.

설치된 어플이 어떤 이름인지 확인을 해보시고 내가 무슨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 하고 있는지 알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다른 아이콘

모든 어플들이 그렇지만 이번에 비교할 3개의 게임 아이콘도 각각 다르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3개의 게임이 어떤 아이콘으로 제작하였는지 확인을 해봅시다.

3개의 게임 모두 게임안에 있는 많은 캐릭터들중 한개의 캐릭터를 모델로 아이콘을 제작하였습니다. 비슷한 캐릭터가 없기때문에 아이콘만 보더라도 내가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한번에 알수 있을것입니다.




서로 다른 게임 타이틀 화면

게임 이름이나 게임 아이콘이 다르듯 3개의 게임은 서로 다른 타이틀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타이틀 화면을 비교해봅시다.

5 VS 5대결 게임이다보니 왼쪽과 오른쪽에서 캐릭터들이 대결모션을 취하고 있는 스타일은 같습니다. 이 화면만 봐서는 헷갈릴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제는 헷갈리지 않겠죠?

3개의 게임을 비교해 드렸지만 지금 현재 플레가 가능한 게임은 영웅총전밖에 없습니다. 만약에 지금 플레이를 하고 있지만 게임 이름을 모른다 하시면 그 게임은 영웅총전입니다. 영웅사명과 왕자군단은 아직 정식 출시가 안된 베타 테스트중인 게임이고 얼마전 베타 테스트가 종료가 되어서 현재 게임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비교해드린 게임 이름, 게임 아이콘, 게임 타이틀 화면을 보셨으니 이제는 헷갈리지 않겠죠? 유튜브에 영웅사명이라고 제목을 작성하고서 영웅총전을 플레이한 영상이 올라가있는걸 보면서 당신이 플레이한 게임은 이거다 라고 이해를 시켜드리고 싶었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