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7월 13일 업데이트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중인 영웅총전입니다. 한국에서는 영웅사명을 테스트해본 사람들은 영웅총전이 별로 재미가 없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영웅사명은 8월달 출시 예정이기 때문에 현재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은 영웅총전밖에 없습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꾸준한 업데이트가 계속 진행이 된다면 영웅사명이 출시되기 전에 영웅총전이 별로라고 이야기를 하고있는 유저들의 마음이 재미있다고 바뀌지 않을까 궁금해지네요.


캐릭터들의 이미지는 다르지만 오버워치 짝퉁이라는 소리를 들을만한 이번 업데이트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과연 몇개까지 나올지 궁금해지는 캐릭터 추가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기능과 기존에 있던 기능에서 어떤게 변경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 가장 큰 두개의 변화중 첫번째 캐릭터 추가입니다.

무거운 무게의 로봇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캐릭터의 이름은 대호라고 읽어야 하나요. 한자를 번역하면 큰 보물이라는 뜻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의 스킬을 보시면 "어디서 많이 보던건데" 라는 생각이 드시지 않으신가요?




캐릭터 무기 스킨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 가장 큰 두개의 변화중 두번째인 무기의 외형을 변화시켜주는 스킨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4개의 캐릭터 무기만 추가가 되는것 같습니다. 매 주 무기 스킨이 업데이트로 추가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무기 스킨만큼 돈벌이가 되는 업데이트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나 한국 유저들에게는 그저 바라만 봐야하는 기능이 아닐까 싶네요. 결제를 해야하는 쿠폰으로만 구매가 가능해 보입니다.



최적화

새로운 영웅 UI인터페이스 최적화가 있다고 합니다. 위에 이미지를 봐서는 어디가 최적화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대결 매치 시스템을 최적화 한다고 하네요. 이 내용은 매번 업데이트에 포함되는 내용같습니다. 실력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게임을 플레이하게 해준다 뭐 이런 최적화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맵에 의료키트 이미지를 교체합니다. 특별히 바꿀 필요가 있는가 싶은 내용이네요.



시스템 조정

초보 플레이어 독점 무료 영웅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를 해야 사용이 가능한 캐릭인데 초보 플레이어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가 보네요. 이건 뭐 초보 플레이어때 무료로 사용 가능해놓고 레벨이 올라가면 무료로 사용을 못하니 자연스럽게 결제로 이어지는 뻔히 보이는 수법이 아닌가요.


이것 외에 다른 시스템 조정 내용이 있지만 중요하지 않고 번역도 이해하기 어렵게 되어 있어서 작성은 하지 않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