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사이트 접속과 유튜브가 느릴때 해결방법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유튜브에 영상은 안나오고 소리만 나오거나 다른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사이트가 뜨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물론 아무 이상 없이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죠.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겠죠.


유튜브 영상을 아무 이상없이, 사이트 접속하는데 아무 이상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100% 모든 사람이 해결이 되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해결방법을 보시고 설정을 변경해도 해결이 되지 안된다면 원래 설정으로 되돌려주세요.



느려짐 해결하기

포스팅에서 이야기 하는 느려짐은 유튜브 영상이 느린 경우와 사이트 뜨는 속도가 느린 경우 모두 포함해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크롬에 주소 입력하는 곳에 chrome://flags를 입력해주세요.

키보드에서 ctrl+f를 눌러 찾기를 활성화 하신 후에 quic를 검색해주세요. Experimental QUIC protocol항목을 찾아서 Default를 Disabled로 선택해주세요.

아래쪽에 지금 다시 시작해야 변경사항이 적용된다고 알림창이 뜨면 지금 다시 시작을 클릭해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유튜브 영상이 안떠서 새로고침을 누르시는 분들이나 사이트가 뜨지 않아서 새로고침을 누르시던 분들은 변경해서 확인을 해보시면 속도가 빨라졌다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위에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했지만 해결이 되지 않으신다면 원래 설정으로 다시 변경을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