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 다음 승리 보상 상자는 무엇일까

조카가 설치해 놓은 클래시로얄을 플레이 해보니 꽤 재미가 있더군요. 아직 획득한 카드가 별로 없어서 승리를 자주 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대결 시간이 정해져 있다보니 심심할때 자주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대결에서 승리를 했을때 보상으로 받는 상자가 랜덤으로 지급이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내가 다음번 대결에서 승리를 했을때 어떤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지 그리고 마법상자를 받으려면 몇판을 승리해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인터넷 사이트로 알아보는 방법과 어플을 설치해서 알아보는 방법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가지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본인의 고유코드를 알아야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나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은 공통적으로 플레이어의 고유코드를 입력해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유코드 확인하는 방법은 클래시로얄을 실행하셔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화면에서 본인의 아이디가 보이는 곳을 터치해주세요. 클랜은 아무 클랜에 가입을 하다보니 클랜명을 못보고 가입을 해서 초등학교 클랜에 가입을 하게 되버려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33세에 초등학교 클랜이라니..

프로필에서 아이디 아래에 고유코드가 보이고 있습니다. 저 고유코드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상자 사이클 확인하기

상자 사이클을 사이트로 확인하는 방법과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중에 쉽지만 귀찮은 방법이 사이트에서 확인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상자 사이클을 확인하려고 컴퓨터를 부팅하거나 스마트폰 인터넷을 열어서 확인을 해야 하니까요. 그렇지만 게임을 실행해서 고유코드를 보면서 입력을 하는건 사이트에서 하는게 편할 수 있습니다.


http://statsroyale.com/ 사이트를 열어주세요.

붉은색 네모로 표시한 부분에 본인의 고유코드를 입력해주세요. 대문자나 소문자나 상관은 없습니다. 숫자0을 영어o로 입력하지 않게 주의하시면 됩니다. 고유코드를 입력하시고나서 우측에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아래쪽에 본인이 받을 상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xt로 작성되어 있는 상자가 다음번에 승리를 했을때 받게 되는 상자입니다.




어플을 통해서 상자 사이클 확인하기

본인의 고유코드를 종이에 적어놓거나 기억을 하신다면 아주 편한 방법이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하는건 3단계(인터넷 열고, 사이트 접속하고, 고유코드 입력하고 확인)를 거쳐야 확인이 가능하지만 어플에서 확인하는건 2단계(어플을 실행, 고유코드 입력하고 확인)만 거쳐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어플은 Starfi.re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클래시로얄 사이클"로 검색을 하시면 제일 처음 보이는 어플입니다. 설치 하시고 실행을 해주세요.

위쪽 흰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에 고유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역시 숫자0를 영어o로 입력하지 않게 유의해주세요. 고유코드를 입력하시고 나서 내 기록 추적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본인의 아이디와 아래에 상자 사이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 상자가 다음번 승리때 받으실 상자입니다. 몇판을 해야 상자 보상들을 받는지 확인을 하시려면 아래 흰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자세한 내용을 클릭해주세요.

사이트에서 확인한 내용과는 숫자가 차이가 있네요. 이건 오류가 아니라 사이트에서는 Next상자를 +1로 포함하지 않고 다음번 상자부터 +1로 계산을 한 결과이고 어플에서는 Next상자부터 +1로 계산을 한 결과가 나오고 있어서 숫자가 1씩 차이가 있습니다.



확인한 상자 사이클대로 보상을 받았나

사이트와 어플에서 Next에 있던 실버 상자를 확인하고나서 클래시로얄을 접속하고 힘들게 3판을 대결하고 나서야 상자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략의 무능함이..

상자 사이클을 확인한대로 실버 상자를 보상을 받았습니다. 다음번 상자는 골드 상자로 받겠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