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7월, 8월 수익금 지급 받았어요.

애드센스에 설정해 놓은 지급 금액인 100달러를 매 달 달성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많이 발전해서 1년에 한번 받았던 수익을 2~3달에 한번 받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7월에 수익을 받고 올해 두번째 지급을 받는 수익 포스팅 작성해 볼까 합니다.


6월부터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작성하기 시작 하면서 올해 7월 처음 수익금을 받고 2달만인 9월에 수익금을 받았는데요. 올해 블로그가 많은 발전을 했지만 아직 목표까지 가려면 한참 멀었습니다.



Gmail로 날라온 메일 한통

받으면 기분좋은 메일이 9월에 저에게 날라왔습니다.

수익금을 통장으로 송금 했으니 확인을 해보라는 메일이 저에게 날라왔는데요. 애드센스 지급일은 21일이지만 한국에서 통장에 입금이 되는건 다음날인 22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21일에 송금이 되는건 알고 있지만 목표량인 100달러를 달성하고 나니 메일이 언제 오려나 기다리게 되고 환전되는 금액이 얼마나 입금이 될까 궁금함도 가득한 9월이네요.




9월에 지급받은 수익금

애드센스는 달러로 수익금이 쌓이기 때문에 환율에 따라서 입금되는 금액이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익금이 지급되는 날에는 환율이 좋아야 할텐데 라는 마음이 가득한데요.

7월, 8월 쌓인 수익금이 100달러가 넘은 107.72달러나 쌓이게 되었습니다. 9월에 지급받은 수익금은 7월, 8월에 쌓인 수익금을 지급 받은 금액 입니다. 이제는 하루에 평균 1달러 조금 넘게 쌓이고는 있지만 7월 8월에 비교하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줄어드는것 같아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한번더 가지게 되었습니다. 한달에 한번 수익금을 지급받을 그 날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시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좋은 결과가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같이 화이팅 해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