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11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결산

제가 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달고나서 한달한달이 흐를수록 티스토리 방문자나 애드센스 수익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기는 했지만, 그 어느 때보다 11월에는 방문자나 수익이 더 많이 증가했던 달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기분 좋게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얼마나 증가를 했길래 기분 좋게 마무리를 했다는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지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고 지금까지의 방문자나 수익에서 엄청나게 증가된건 아닙니다. 포스팅을 보시고서 겨우 이걸로 기분 좋다는 이야기를 하느냐는 비판은 노노해요.



11월 티스토리 방문자

11월 중간에는 제가 수익 결산 포스팅을 작성하기 시작을 하면서 세운 목표인 방문자 700명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목표를 달성 하고나서 새로운 목표인 방문자 800명 달성과 한달에 방문자 700명이 2일 발생하는걸 새로운 목표로 세우게 되었는데요. 그 목표도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달성을 해버렸습니다.

13일에 처음으로 708명의 방문자가 나오게 되면서 기분 좋게 목표를 달성 했다는 포스팅을 작성 했는데 25일,26일 연속으로 700명 이상 방문자 목표를 달성하고 30일에는 목표인 800명의 방문자를 넘어선 900명의 방문자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더 기분이 좋아진것이 제 티스토리 평균 일일 방문자가 300~500명 사이였는데 13일에 708명이 나온 이후로는 평균 방문자가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총 방문자 수치를 보더라도 17년도에 가장 많은 방문자가 나왔던 9월보다 더 높은 방문자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한분한분 더 방문을 해주셔서 기분좋은 11월의 결산을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11월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을 보면 티스토리 방문자가 증가하기 시작했던 13일 이후부터 애드센스 수익 결과도 증가한것으로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대충 보기에도 13일 이후로 수익이 1달러가 증가된것 같네요. 티스토리 방문자나 애드센스 수익을 올린다는게 참 힘들다 라는걸 항상 느끼고 있던 와중에 이런 결과가 나와서 그런지 더 기분이 좋았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목표를 새로 세워야 한다

티스토리와 애드센스로 나누어서 세운 목표가 있었지만 이번 11월에 그 목표를 모두 달성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고나서 새로운 목표를 세울때 달성한 목표의 수치에서 살짝 올린 수치로 새로운 목표를 세워서 그랬는지 몇일 사이에 목표가 쉽게 달성이 되었던것 같아서 이번에는 증가 수치를 조금 더 높여서 목표로 세워보았습니다. 티스토리 목표는 일일 방문자 1,000명이 나오는 것이고, 애드센스 목표는 일일 수익 3달러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발생하는것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지금까지의 제 결산 포스팅을 보았을때 이번에 새로 세운 목표가 쉽게 달성하지 못할 수치가 아닐까 하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