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일일 2달러 이상 일주일 연속 발생 달성 했습니다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운영 하면서 목표를 세운것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최근에 목표중 하나인 "드디어 일일 방문자 700명 목표를 달성 했습니다"를 달성하고 새로운 목표로 변경을 하였고, 이번주에는 또 다른 목표인 "일일 수익 2달러 이상 일주일동안 발생"을 달성하게 되었네요.


일일 수익이 2달러 이상을 일주일동안 발생이 된다는게 참 힘이 들었네요.



목표는 달성하기 쉽게

처음에 목표라는걸 세우려고 마음을 먹었을때 고민을 했던것이 현재의 상태와 비교해서 큰 목표를 잡을 것이냐 아니면 금방 달성할 수 있는 목표를 잡을 것이냐 였습니다. 결과는 금방 달성할 수 있는 목표를 잡는걸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달성하기 쉬운 목표를 잡았지만 달성하게 되었을때 기분은 열심히 해야한다는 자극제가 되기에 충분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무언가를 시작하려 하신다면 금방 달성이 가능한 목표를 세워서 조금씩 목표를 키워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일일 2달러 이상 일주일 연속

방문자 목표를 달성하는것도 꽤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이번에 달성한 수익에 대한 목표도 꽤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목표를 달성한걸 확인 했을때 기분은 최고였습니다.

최근에 11월 22일부터 시작을 해서 어제 날짜인 11월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일 수익이 2달러 이상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새로운 목표로

저번에 방문자 대한 목표가 달성이 되고 다시 방문자 목표를 새로 세울때 1개의 목표를 더 추가해 총 2개의 목표를 새로 세웠었습니다. 이번에 달성한 수익 목표도 1개를 추가해서 2개로 목표를 세워보았습니다. "일일 3달러 이상 일주일 연속 발생"과 "일일 2달러 이상 2주일 연속 발생"입니다. 수익금을 올린 목표와 연속 발생 기간을 늘린 목표로 2개의 목표가 세워졌으니 또 다시 기쁜 마음을 맛보고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