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설치하고 한글로 접속하기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아직까지 많아서 그런지 짝퉁 게임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모바일 게임인데요.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라는 게임입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를 어디에서 설치를 하고 접속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이 게임도 한국에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군요.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를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는 방법과 어떻게 한글로 설정을 하면 되는지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설치하기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는데요.

last survive로 검색을 하시면 제일 위에 검색이 되니 쉽게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로그인 하기

게임을 실행 하시면 서버를 선택할 수 있는 접속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다른 게임은 접속화면에서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보여지게 되는데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는 특이하게도 접속화면에서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보여지지 않네요. Start Game을 터치해 주세요.

Start Game을 터치하니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네요.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는 특이하게도 로그인 방법이 구글 계정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가입이 없이 로그인을 할 수 있다는 편함이 있어 괜찮은 게임이라는 생각까지 하게 만드네요.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는 한글 이름을 지원하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나니 캐릭터의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네요.

혹시 한글 이름도 지원이 되는지 궁금해서 이름을 한글로 입력하고 생성을 하니 오류 없이 생성이 가능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이름은 한글2007로 생성을 해보았습니다.



"Last Survive - Chicken Dinner" 한글로 바꾸는 두가지 방법

고맙게도 "Last Survive - Chicken Dinner"는 한글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두가지 방법으로 언어를 한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접속화면에서 변경을 할 수 있는데요. 우측 상단에 있는 Language를 터치해 주세요.

총 11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네요. 배틀그라운드가 한국에서만 인기 있는게 아니라 다른 많은 나라에서도 인기가 있어서 짝퉁 게임도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군요.

두번째 방법은 게임 메인화면에서 변경을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화면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화면 우측 하단에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이렇게 설정 화면에서도 언어를 한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언어를 변경하지 못하고 접속을 하신 분들은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으니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