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자격전장 플러그인이나 핵은 사용하지 마세요.

자격전장을 플레이 하다 보면 중국 플레이어가 게임의 허점을 이용하는 플러그인이나 핵을 사용해서 피해를 보는 경우가 가끔씩 있습니다. 몇번의 핵 사용 유저를 보다 보면 나도 똑같이 플러그인이나 핵을 사용해서 1등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생각을 가지고 플러그인이나 핵을 사용 한다면 나중에 후회 하실 수 있습니다.


전군출격은 모르겠지만 자격전장(자극전장)은 절대 절대 플러그인이나 핵은 구하려는 생각이나 사용하려는 생각은 절대 하지 마세요.



TapTap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수시로 올라오는 공지글

전군출격은 TapTap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플러그인이나 핵에대한 공지가 올라오지 않고 있어서 엄격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자격전장(자극전장)은 개발사에서 엄격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는걸 알게 해주는 공지를 올리고 있는데요.

공지에 대한 내용은 거의 이런 내용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게임의 허점을 이용해서 플러그인이나 악의적인 사용, 불법 광고를 올리고 있는 플레이어를 처리하고 있다는 내용과 신고를 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놓고 있습니다.

25일 올라온 공지에서 제제를 당한 플레이어 닉네임을 보면 꽤 많은 플레이어가 제제를 당했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소식 게시판을 보면 꾸준하게 플러그인이나 핵을 사용한 유저를 제제한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일 이후로 플레이어 제제 명단은 24일에 작성이 되어 있는데요. 12일 플레이어 제제 명단을 보니 하루가 아닌 몇일 동안의 플레이어 제제 명단을 묶어서 게시글 하나에 올라와 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기고 싶다는 욕구로 인해..

꾸준하게 게임을 즐겨야 하지만 1등을 하고 싶다는 이기고 싶은 욕구로 인해 플러그인이나 핵을 사용해서 플레이를 하신다면 사용하는 당시에는 재미있고 사용하길 잘 했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언제 어느 순간에 제제를 당할지 모릅니다. 괜히 플러그인이나 핵을 사용해서 제제를 당하고 그때서야 내가 왜 사용을 했을까 하는 후회를 하지 마시고 1등을 하지 못하더라도 정당한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어 제제 공지에 신고 링크는 https://wj.qq.com/s/1880128/5cbd/인데요. 아무래도 중국어로 신고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한국 플레이어는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