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전군출격 잠금 해제로 캐릭터 성별을 변경해 보자

절지구생 전군출격은 PC용 배틀그라운드와 똑같이 제작된 절지구생 자격전장에 비해 인기가 조금 밀리고 있지만 자격전장과는 다르게 2개의 모드가 추가되어 있어서 조금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전군출격은 처음 시작하면 자격전장과는 다르게 외관 선택이 없고 성별만 선택을 해서 캐릭터를 생성하게 되는데요.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캐릭터의 성별에 따른 차이점은 없지만 게임에서 획득한 의상이 내 캐릭터 성별과 맞지 않은 경우에는 성별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를 하고 싶은 경우, 획득한 의상이 내 캐릭터 성별과 맞지 않는 경우에 처음에 선택했던 성별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군출격 캐릭터 성별 잠금 해제하기

게임 메인화면에 아래쪽에 있는 5개의 메뉴중 가운데에 있는 창고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사용자의 캐릭터 성별이 남자라면 이미지에 표시한 붉은색 리본 버튼을 터치해 주시고 성별이 여자 캐릭터라면 왼쪽에 넥타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사용자의 캐릭터와 다른 성별을 선택하고 싶은 경우에는 잠금 해제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게임 코인이 800개가 필요하기 때문에 코인이 부족하다면 열심히 게임을 플레이 하시거나 출석체크를 하셔서 코인을 모으셔야 합니다. 캐릭터 아래에 있는 잠금 해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리고 화면 왼쪽 위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하니 잠금 해제된 캐릭터로 변경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예전 성별로 돌아가고 싶은가요?

이 부분은 자격전장(자극전장)과 차이점이 있는 시스템인데요. 자격전장은 캐릭터 외관을 변경하는 기능으로 변경을 하고 다시 돌아가려면 게임 코인 3,000개를 소모해서 다시 변경을 해야 하지만 전군출격은 외관 변경이 아닌 잠금 해제를 했기 때문에 다른 성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창고 버튼을 터치하고 창고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넥타이와 리본 버튼중 변경을 하고 싶은 성별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한번 잠금 해제를 하게 되면 다시 게임 코인을 소모하지 않고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분에 맞게 성별을 변경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넥타이나 리본을 선택 하셨다면 화면 왼쪽 위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선택하신 성별로 바뀌어 변경이 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마음에 드는 의상을 획득 했지만 성별이 맞지 않는다면 이렇게 간단하게 성별을 바꾸어서 의상을 입고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