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전군출격 닉네임 변경권으로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절지구생 전군출격이 3월 9일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에는 닉네임 변경 기능이 없어서 불가능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에 닉네임 변경권이 추가가 되면서 이제는 닉네임 변경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전군출격을 처음 실행 하면서 아무런 생각 없이, 중2병이 발생되서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닉네임을 아무렇게나 만들었던 분들이 환영하는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절지구생 전군출격 닉네임 변경을 검색해서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닉네임 변경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9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닉네임 변경

전군출격이 3월 9일 업데이트를 하면서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4개의 이벤트중 첫번째 이벤트에 닉네임 변경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권을 받기 위해서 특별하게 뭔가를 해서 보상으로 받는것이 아닌 접속만 해도 보상으로 닉네임 변경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일까지 한번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받아보세요. 닉네임 변경권 외에 낙하산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닉네임을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

닉네임 변경권을 사용하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게임 메인화면에서 창고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창고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사용해서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게임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본인의 닉네임을 터치해 주세요.

프로필 화면에서 붉은색으로 표시한 닉네임 변경 버튼을 터치해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을 변경해 봅시다

위에서 설명한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해서 닉네임 변경을 해봅시다

변경할 닉네임을 입력하는 창이 뜨게 됩니다. 이곳에 변경할 닉네임을 입력하고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닉네임이 변경되게 되는데요. 주의하실 내용은 닉네임은 계속 변경을 할 수 있지만 한번 변경을 하고나면 3일 뒤에 다시 변경하실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닉네임 변경권이 없으면 변경을 못하나요?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닉네임 변경권은 1~2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2개의 기기에서 어떤 기기는 닉네임 변경권을 2개 받았는데 다른 기기는 1개밖에 못받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2개까지 받을 수 있는지는 설명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닉네임을 변경해서 보상을 받은 닉네임 변경권을 다 사용했는데 다시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에는 어떻게 할까요?

게임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본인의 닉네임을 터치해 주세요.

프로필 화면에서 닉네임 변경 버튼을 터치합니다.

닉네임 변경권이 없으니 5,000주화로 구매를 할것인지 물어보는 창이 보이는데요. 구매를 하시려면 오른쪽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구매를 하지 않으려면 왼쪽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5,000주화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닉네임 변경권을 다 사용했지만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다면 5,000주화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해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으니 한번 닉네임을 변경할때 고민해서 괜찮은 닉네임으로 변경하시는게 좋겠네요.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면 위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닉네임을 변경 하려는데 위와같은 글씨가 보이고 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닉네임을 변경한지 3일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한 것이니 3일 뒤에 닉네임 변경을 해주시면 오류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