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Tap에서 절지구생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TapTap이 중국 법률 규정 위반으로 인해 무려 한달동안 등록된 모든 앱에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대한 포스팅은 갑자기 TapTap에 등록된 모든 앱에 다운로드 버튼이 사라졌다?를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모든 앱이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게 되버려서 자극전장이나 전군출격을 설치하려는 사람들은 다른 방법을 통해서 다운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한달동안 다운로드 금지라니.. TapTap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무슨 죄인가요. 



절지구생 자극전장apk 다운받기

TapTap이 법률 규정 위반만 하지 않았더라면 위에 TapTap링크를 통해서 쉽고 편하게 다운 받을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TapTap에서는 자극전장을 다운받을 수 없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pg.qq.com/cp/a20180309newver/index.shtml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 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 메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모바일로 설명을 해드리기 때문에 PC에서 보는 화면과 달라요.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 하면 바로 apk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지는 것이 아니고 이런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참고로 PC에서는 안드로이드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붉은색 버튼은 스마트폰에 자극전장이 설치가 되어 있을때 게임을 실행하는 버튼입니다. 우리는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아래 녹색 버튼을 터치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 앱에서 다운을 받으면 위 이미지와 같이 화면 아래에 파일을 다운 받을 것인지 확인하는 팝업이 보이는데요. 확인을 터치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용량이 크기 때문에 다운을 받는데 오래 걸립니다. 




절지구생 전군출격apk 다운받기

전군출격도 자극전장과 마찬가지로 TapTap링크를 통해서 쉽고 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지만 아직 다운로드가 막혀있기 때문에 역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 전군출격 공식 사이트는 pubgm.qq.com/cp/a20180305qjcj/index.shtml를 클릭 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전군출격도 모바일로 설명을 해드리기 때문에 PC화면과 다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위에 붉은색 버튼은 스마트폰에 전군출격이 설치되어 있을때 실행을 하는 버튼입니다. 녹색 버튼이 다운로드 버튼이니 우리는 녹색 버튼을 터치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자극전장과 같은 크롬 브라우저 앱으로 apk파일을 다운받게 했지만 화면 아래에 팝업이 뜨지 않고 바로 apk파일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세번 테스트를 해봤는데 세번 다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더라구요. 자극전장과 마찬가지로 전군출격도 용량이 꽤 크기 때문에 오랜시간 다운로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TapTap다운로드 금지로 인해서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아야 하는게 참 불편하네요. 하루빨리 다운로드 금지가 풀려서 편하게 TapTap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