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친구랑 같이 멀티를 해봅시다

제5인격이 포스팅 작성 이후에 라이센스를 구매 하면서 짝퉁이라는 내용을 지우게 되었습니다.

어제 중국 짝퉁 데바데 "제5인격"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을 작성하고 오늘은 친구추가된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데바데를 플레이 하는 사람이 적어서 그런지 짝퉁 모바일게임인 "제5인격"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지 않은데요. 그래도 가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의 검색어를 확인해 보면 "제5인격"을 검색하는 분들이 계셨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까지 작성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5인격"이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절지구생의 인기를 따라잡진 못하겠지만 말이죠. 이번 친구랑 멀티하는 방법 포스팅은 친구를 파티에 초대하는 기기와 파티 초대를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를 파티에 초대하는 기기

게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목록에서 같이 게임을 플레이할 친구 닉네임 오른쪽에 있는 녹색 버튼을 터치해서 파티초대 요청을 보냅니다.

친구가 파티초대 요청을 수락하면 게임 메인화면에서 책장을 찾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파티장만 책장을 통해 게임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책장 화면이 보여지면 가운데에 있는 글씨를 터치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티로 플레이를 하는거라 그런지 인형으로만 플레이를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아래에 빨간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 매칭이 되었다면 아래에 회색 버튼을 터치해서 준비를 해주세요.

이 화면에서는 왼쪽에 책을 터치해서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시작할 준비완료를 해주세요. 모든 플레이어가 준비완료가 되면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파티초대를 받는 기기

친구가 나를 파티에 초대를 했다면 게임 메인화면 왼쪽에 파티초대 요청이 보여지게 됩니다. 파티에 참여를 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녹색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파티초대 요청에는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제한시간안에 수락을 하지 않았을 때에는 자동으로 거절이 됩니다.

파티장이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게임 매칭이 진행 되는데요. 매칭이 완료되면 화면 아래에 있는 회색 버턴을 터치해 주세요.

이곳에서는 화면 왼쪽에 책을 터치해서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다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이 시작 되었습니다. 화면 오른쪽 위를 보면 게임에 참여한 인형 플레이어의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친구와 같이 짝퉁 데바데 "제5인격"을 플레이할 수 있으니 친구와 함께 재미난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