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가 많은 짝퉁 롤(LOL) "왕자영요(王者荣耀)" 다운로드

중국에서 짝퉁 롤 게임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바일게임 "왕자영요(王者荣耀)"는 출시가 된지 꽤 지났지만 여전히 TapTap에 인기순위 상위권에 등록이 되어 있는데요. 이미 많은 블로그에서 "왕자영요(王者荣耀)" 다운로드에 관련한 포스팅이 작성되어 있지만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왕자영요(王者荣耀)"라는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기 위해 늦게나마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왕자영요(王者荣耀)" 리그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 한국에서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TapTap에서 다운을 받는게 참 좋은데

중국 모바일게임은 TapTap에서 설치를 하는게 참 편하고 좋은데 TapTap은 언제까지 다운로드가 막혀있는 것일까? 포스팅에도 작성되어 있듯이 TapTap은 중국 법률 위반으로 인해서 최소 5월 28일 까지는 다운로드가 정지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 글을 5월 28일이 지난 다음에 보고 계시는 분들은 TapTap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에 확인을 했을때에는 TapTap에서 모든 모바일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소 5월 28일이 지나고 나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TapTap앱에 QR코드 검색으로 "왕자영요(王者荣耀)"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이 안된다면 공식 사이트는?

조금은 불편하지만 "왕자영요(王者荣耀)" 공식 사이트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pvp.qq.com 링크를 클릭 하시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모바일에서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노란색 버튼을 터치 했을때 위와같은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녹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크롬 앱에서는 apk파일을 다운받을 것인지 물어보는 팝업이 뜨니 확인을 터치해 주셔야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apk파일을 다운받는데 서버가 좋지 않은 것인지 속도가 엄청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와이파이 5G로 연결하고 다운을 받고 있지만 엄청 느린 속도로 인해서 6시간이 남았다는 표시가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아쉽지만 공식 사이트로 다운로드는 포기.. 다른 방법은 없나?

공식 사이트의 느린 속도에 엄청난 실망을 하고나서 새로운 방법으로 다운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예전에 모바일게임 포스팅을 처음 작성할때 자주 이용 했었던 4399사이트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a.4399.cn/mobile/85014.html 링크를 클릭 하시면 4399사이트에 "왕자영요(王者荣耀)"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왕자영요(王者荣耀)" 페이지가 열리면 apk를 다운받는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하는데요. 녹색 버튼이 아닌 아래에 있는 회색 글씨를 터치해 주셔야 "왕자영요(王者荣耀)"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녹색 버튼은 4399앱을 다운로드 하는 버튼이니 꼭 아래에 있는 회색 글씨를 터치해 주세요. game.v307474.apk파일이 현재 최신 버전의 "왕자영요(王者荣耀)" 파일입니다.

위쪽이 4399사이트에서 다운받는 파일이고 아래쪽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는 파일입니다. 4399사이트에서 다운받는 속도가 훨씬 빠른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apk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이제 apk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