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때우기 딱 좋은 모바일게임 "SHUFFLING"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인 "아니 이것도 몰라?!"에 며칠 전 "무한의 계단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 했었는데요. 두번째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번째 댓글이 무한의 계단 포스팅에 작성이 되었습니다. 무한의 계단을 디자인 했던 분이 남겨주신 댓글이었는데요. 새로운 게임을 만들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설치하고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결론을 이곳에 먼저 작성을 해보자면 게임 아이콘부터 딱 제 마음에 쏙 들었고, 플레이를 해보니 시간 때우기에 딱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SHUFFLING 다운받기

저는 댓글에 남겨주신 링크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었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플레이스토어에서 여러 검색어를 입력해 보았는데 찾기가 쉽지 않다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SHUFFLING이라는 모바일게임을 사람들이 쉽게 찾으려면 "셔플링"이나 "shuffl"같이 쉽게 입력을 해서 첫번째는 아니더라도 스크롤을 조금 내려서 찾을 수 있을 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shuffling로 입력 했을때 첫번째 결과로 나왔습니다. shuffling에서 f가 하나정도는 빠뜨려도 나오기는 하더군요. SHUFFLING을 설치 하시려면 shuffling이나 shufling으로 입력을 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간단하고 재미있다

게임을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 하나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한 화면에 설정, 게임종료, 게임진행 모든것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많은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아서 그런지 방향을 이동하는 버튼이 그냥 네모로 표현되어 있는것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기록에 따라서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다

"SHUFFLING"은 현재 3개의 캐릭터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왼쪽 캐릭터 외에 2개의 캐릭터는 기록을 달성해야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진행 되면 새로운 캐릭터는 계속 추가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저는 실력이 형편 없어서 아직 박스머리 캐릭터밖에 열지 못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