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접근할 수 있는 웹게임 "데몬 온라인"

최근에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하게 된 웹게임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마치 디아블로3와 비슷한 광고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서 사양이 낮은 제 컴퓨터에서 플레이를 해보지 못한 디아블로3를 웹게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것인가 하는 기대감에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디아블로3와는 전혀 다른 게임이더군요. 그 웹게임의 이름은 바로 "데몬 온라인"입니다.


어느 부분에서는 디아블로와 비슷해 보이고 또 어느 부분에서는 모바일게임 뮤와 비슷하게 제작이 되어 있어서 "데몬 온라인"을 플레이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데몬 온라인?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광고 이미지를 보고 "이것은 디아블로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이미지 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면 예전 디아블로1이나 2를 떠올리게 하고 있는데요.

이 광고 이미지를 보면 디아블로3를 연상시킬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마치 "데몬 온라인" 게임은 디아블로와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는 게임이라는걸 어필하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데몬 온라인 로그인

"데몬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해 보니 로그인 방법을 여러가지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자체 회원가입을 통한 로그인 방법을 포함해서 네이버, 카카오톡, 구글, 페이스북을 통한 로그인 방법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는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쉽고 빠르게 구글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웹게임은 별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제는 여러가지 로그인 방법까지 제공이 되면서 누구나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추가가 되었네요.



데몬 온라인 캐릭터

"데몬 온라인"에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를 확인해 보면 어디에서 많이 본 이름이 보입니다. 소서러와 어쌔신은 그렇다고 쳐도 바바리안은 누가봐도 디아블로를 떠올리게 하네요. 물론 캐릭터는 디아블로에 있는 바바리안과 많이 다릅니다. 




데몬 온라인 플레이

"데몬 온라인" 사이트는 dm.noblegames.kr/ 링크를 클릭 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고 UI를 살펴보니 피통과 마나통은 디아블로와 비슷해 보이고 있는데요. 그 외에 UI는 보통 모바일게임과 다를것 없이 친숙해 보이고 있습니다.

캐릭터 화면을 열어보니 아이템을 장착하는 화면이 정말 디아블로와 비슷해도 너무 비슷해 보이네요. 물론 요즘 모바일게임도 보통 저런 아이템 장착 화면을 사용하고 있어서 무조건 "디아블로"를 배꼈다 라고 말하기에는 조금 그렇긴 합니다. 하지만 "데몬 온라인"은 2D로 제작된 mmorpg모바일게임과 비교해도 절대 딸리지 않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서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없이 컴퓨터에서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