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Tap사이트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TapTap이 조만간 다운로드 금지가 풀릴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이제 다운로드 금지가 풀린다면 많은 분들이 TapTap사이트나 앱을 이용해서 게임을 다운받게 될텐데 앱을 설치한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한국어로 보여지게 되겠지만 사이트는 로그인을 하지 않았다면 처음부터 바로 한국어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pTap에 다운로드 금지가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 재미있는 게임은 많이 등록 되었는데 정작 다운로드가 막혀있으니 관심있는 게임의 공식 사이트를 접속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는것도 귀찮으니까요.



TapTap사이트를 방문했는데... 무슨말이야?

스마트폰이나 PC에서 TapTap사이트를 방문 했을때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은 똑같으니 설명 이미지는 스마트폰에서 접속한 캡쳐 이미지가 사용됩니다.

스마트폰으로 TapTap사이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무슨 글씨인지 모르겠지만 메뉴 하나를 터치해서 이동해 보았는데요. 중국어로 작성되어 있어서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TapTap은 다행히도 사이트 언어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아마 짝퉁 오버워치부터 중국 모바일게임에 인기가 많아지면서 TapTap을 방문하는 한국 ip가 많아지니 한국어를 추가시킨게 아닐까하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TapTap사이트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

TapTap사이트 어떤 메뉴로 이동을 했건 상관없이 스크롤을 가장 맨 아래로 내려주시면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설정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apTap은 사이트에서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 그리고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앱에서는 어떤 언어를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앱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언어를 변경할 필요가 없어요.

사이트 맨 아래에서 언어를 변경만 해주시면 조금전 중국어로 보였던 왠만한 글자들이 한글로 변경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 이름은 한국어로 변경되지 않아요. 이제 한국어로 변경을 했으니 사이트 메뉴를 돌아다녀 보면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