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브라더 프린터를 사용하며 윈도우를 재설치 했을때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드라이버를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받으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브라더 프린터 DCP-T300을 사용하고 있어서 T300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으로 작성을 하겠지만 다른 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이 다르지 않으니 따라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설치되는 드라이버를 그대로 사용해도 괜찮지만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드라이버 다운받기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시려면 브라더코리아 사이트로 이동해 주시면 되는데요. www.brother-korea.com/ko-KR/support/products 링크를 클릭하시면 브라더코리아 제품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더프린터 제품 지원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제품 검색"에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프린터 제품 모델 번호를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프린터 T300을 입력하니 바로 아래에 제품 모델 번호가 보여지네요. 모델 번호를 모르신다면 프린터 뒷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모델 번호를 선택하고 오른쪽 돋보기 버튼을 눌러서 검색해 주세요.

검색된 프린터 페이지에서 드라이버와 유틸리티 및 펌웨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버전이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 있는데요. 다르게 선택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을 해보신 다음에 아래쪽에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전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받으시면 되지만 아래쪽에 드라이버 항목에서 다른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왠만하면 "전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받으시는걸 권장합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로 "EULA에 동의 및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드라이버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한 드라이버를 설치해서 브라더 프린터 문제없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