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아머 케이스 비추천 완전 비추천!

홍미노트5를 9일에 받고나서 바로 네이버 쇼핑에서 홍미노트5 강화유리와 아머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같은 판매점에서 구매를 했다면 한번에 받아봤을텐데 오늘 케이스만 도착을 했네요. 아무튼 택배를 받고 바로 개봉을 하고 케이스를 살펴보았습니다.


20만에 구매한 스마트폰이라고 하지만 떨궜을때 파손 방지를 위해서 아머 케이스를 주문 했는데..



어떤 제품을 비추천 할까?

제가 9일에 구매한 강화유리와 아머 케이스로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반품 신청을 하는게 더 짜증나서 구매확정을 해버렸는데요. 배송비까지 8천원 정도밖에 안되니 그냥 간식 사먹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판매자가 이 포스팅을 싫어할 수 있어서 모자이크로 가려놓았습니다.

바로 요 케이스입니다. 그냥 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것 같아 보이는데요. 왜 제가 추천을 하지 않는지는 아래쪽에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추천 하는 이유

PC 외부 보호 케이스를 책상에 놓고 찍었습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TPU 내부 보호 케이스를 책상에 놓고 찍었습니다. 역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TPU 내부 보호 케이스와 PC 외부 보호 케이스를 장착하고 책상에 놓고 찍었습니다. 이제 문제가 발생이 됩니다. 보이시나요? 케이스가 휘어서 가운데에 빈 공간이 생기네요. 마치 예전에 LG에서 출시한 지플렉스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휘어지는 케이스를 스마트폰에 장착을 하고서 사용을 한다면 부드러운 케이스도 아니고 하드한 케이스인데 스마트폰에 전혀 지장이 없을까요? 외부 보호 케이스와 내부 보호 케이스의 길이가 딱 맞았다면 저렇게 휘어지지 않았을 텐데 외부 보호 케이스 길이가 살짝 길어서 전체적으로 휘어지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네요.

위에 사진으로 휘어짐이 잘 안보일 수 있다고 생각해서 다른 사진도 올려봅니다. 케이스가 얼마나 휘어지는지 보이시나요? 저런 케이스를 그냥 쓰겠다고 스마트폰에 장착을 했다면 처음에는 괜찮을지 몰라도 시간이 지나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거라는 보장을 할 수 없습니다. 혹시라도 아머 케이스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위에 제품은 정말 비추천하니 다른 제품을 알아보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