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액션캠(SONY ActionCam) HDR-AS300 개봉기

집에 동생이 주문한 택배가 도착을 했는데 상자에 적혀있는 제품을 확인해 보니 소니 액션캠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하려고 구매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먼저 택배를 받았기 때문에 개봉기를 작성할 사진을 찍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작성하는 소니 액션캠 HDR-AS300 개봉기 두둥.


최근에 구매한 홍미노트5 개봉기도 포스팅으로 작성하지 않았는데 동생이 구매한 액션캠 개봉기를 작성하고 있다니.. 저는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개봉기 시작

제품 박스의 좌우위아래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제품에 대한 세세한 내용이 적혀 있지만 액션캠에는 지식이 없어서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더군요.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열어보고 처음 느꼈던 건 "제품 포장 센스가 정말 대단하다"였습니다. 박스 안에 2개의 작은 박스가 들어 있었어요. 2개의 박스 중 하나는 액션캠이 들어있는 박스 라면 다른 박스는 구성품이 들어있겠죠? 

2개의 박스를 꺼내서 살펴보니 거의 비슷한 크기의 작은 박스였네요. 왼쪽 박스부터 열어볼까요?

왼쪽 박스에는 액션캠이 들어있습니다. 액션캠 외에는 다른 구성품이 들어있지 않았는데요. 박스가 안쪽으로 넉넉하게 접혀 있어서 혹시 모를 충격을 완충해 주도록 센스 있게 제작이 되어 있네요.

오른쪽 박스에는 구성품과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에 겨우 저것만 들었어? 싶을 정도로 별것 없네요.




액션캠에 배터리 장착하기

액션캠을 여러 방향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크기가 아담한 게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인데요. 이제 케이스?를 벗겨서 배터리를 장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션캠 사진을 열심히 찍고 있는 그 타이밍에 동생한테 전화가 와서 택배로 도착한 액션캠에 배터리를 넣고 충전을 해달라는 주문을 하더군요.)

액션캠 바닥을 보면 OPEN이 적혀있고 화살표가 그려져 있습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저것을 화살표 방향으로 밀면서 위로 들어 올립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밀면서 위로 들어 올리면 사진처럼 열리게 되는데요. 처음에 화살표 방향으로만 밀고 있는데 열리지 않아서 정말 조심스러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이라면 힘으로 어떻게 해보겠는데 동생이 주문한 액션캠이니까요. 방법만 알면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고정이 풀린 앞 뚜껑? 을 열고 케이스 안에 있는 액션캠을 꺼냈습니다. 이제 배터리를 넣는 곳을 열심히 찾아봐야 합니다.

액션캠 뒷면에 사진에 표시한 순서대로 1번에 있는 버튼을 아래로 내린 상태에서 2번에 홈에 손가락으로 열어주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배터리를 넣는 뚜껑이 열리게 됩니다.

이제 배터리를 장착해 보겠습니다. 처음에는 배터리를 장착하는데 액션캠에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한 번에 이해를 하지 못해서 배터리를 한 번에 장착하지 못했는데요. 위에 사진처럼 배터리에 표시되어 있는 흰색 화살표가 아래를 향하게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배터리 오른쪽 부분에는 살짝 힘을 주어서 배터리를 고정시키는 파란색 부분에 끼워주시면 액션캠에 배터리 장착이 완료가 됩니다. 반대로 배터리를 탈착하시려면 파란색을 옆으로 살짝 밀고 배터리를 위로 들어서 탈착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소니 액션캠 HDR-AS300 개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